• 스타트소개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리얼후기
  • 커뮤니티
  • 오시는길
스타트 성형외과 중문

유리 스토리, 물방울 가슴성형

02-518-7588,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 화,목 오전 10시 ~ 오후 9시 (야간진료)

  • 리얼스토리
  • 수술후기
  • 셀카사진
  • 전후사진
  • 온라인상담 문의
  • 연세대학교 동문 의료기관
수술비용문의
정보보기

--

수술후기당신의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스타트성형외과

홈 커뮤니티 화살표 수술후기

  • 전체
  • T존
  • 베이글지방이식
  • 물방울가슴성형
  • LED다크써클
  • 눈성형
  • 코성형
  • 안면윤곽
  • 리프팅
  • 바디성형
  • 보톡스/필러
  • 수술후기 이미지

    베스트 처져보였던작은가슴안뇽,,

    제가슴이지만 제가 보고있어두 너무 만지고싶을만큼 탱탱하고 이뻐요 ㅎ 촉감도 점점 하루하루지날수록 자연스럽게 풀리고 있네요 ^^

    338
    18.01.19
  • 수술후기 이미지

    베스트 물방울 3개월 후기~

    작년에 제 친구도 스타트에서 했었어요 가슴성형 너무 잘된거 보고 부러워서 저도 올해 수술 결정 ㅎㅎ 물방울 보형물로 했구요 똑같은 속옷 입구 찍으니까 진짜 전후 비교...

    502
    17.12.19
  • 수술후기 이미지

    베스트 밑선 3개월차 물방울가슴성형 후기남겨요

    수술 전 제 가슴 ㅠ 나시입은건 정말 쇄골이 없으면 앞뒤가 구분이 안되는수준 ;;; a컵 항상 패드넉넉한거로 착용했었...

    512
    17.12.07
  • 수술후기 이미지

    베스트 물방울 밑선 2개월 후기

    수술전에는 A컵 착용해도 가슴이 남아서 컵이 떴었습니다 ㅠ 제 체형이 마르기도해서 물방울보형물이 제일 잘 맞을것같다...

    608
    17.09.13
  • 수술후기 이미지

    베스트 마이크로텍스쳐 가슴성형 3개월차

    안녕하세요 ^ㅡ^ ㅎㅎ 원래약간 날씬한 체형이라서 몸매좋다는 소리는 많이 듣기는했는데,, 그래...

    810
    17.06.28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3개월 지난 후기 남겨염ㅋㅋ♡

     안녕하세염ㅋㅋ 벌써 가슴수술한지 3개월이 지났는데염 길다면 긴시간이고 짧다면 짧겠지만,. 너무 자연스럽게 모...

    595
    17.06.02
  • 수술후기 이미지

    완전 대만족한기념으로 가슴수술후기 남겨요!

    수술한지도 벌써 삼개월이 넘었네요.. 몸매에 살이 많은편은 아닌데 가슴이 없어서 항상 고민이 많았어요 ㅠㅠ 그런 고민때문에 날씬한 몸매에 대한 자부심도 잘 안느껴지고... ...

    647
    17.05.25
  • 수술후기 이미지

    3개월후기

    3개월전에 큰 맘먹고 가슴수...

    226
    17.04.11
  • 수술후기 이미지
    304
    17.03.31
  • 수술후기 이미지

    후기남겨요~~ 가슴수술했공 물방울입니당!!

    후기남깁니당 3개월전에 가슴수술했공  지금은 완전 제가슴같아용 제가 근육이 전~~~혀 없는 마른비만 이예요유ㅠ 그러다보니까 가슴도 말랐어용..ㅠㅠㅠㅠ 사실 유전이죵..ㅠㅠ 엄마 언니 모두 가슴이없거든용..ㅠㅠㅠ 그래서...

    574
    17.03.13
  • 수술후기 이미지

    이제 C컵이 꽉끼네요 ~ 가슴수술 4개월째입니다

    8월에 한여름에 친구랑 같이 가슴 상담하러 서울까지 올라갔습니다. 저는 전라도 광주에 삽니다. 친구랑 같이 여행가는 기분으로 서울까지 와서 상담하고 다음날 바로 수술했네요 지방에서 와서 편의를 봐주셔서 바로 수술스케줄 조절해서 다음날 수술하시게 해주셧어요 이미 가슴수술을 결심하고 간지라서 (원장님, 병원 엄청 알아보고 갔습니다 ㅋ) 바로 하고 집으로 내려올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첫날은...

    478
    16.12.07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4달 되었어요~^^

      가슴수술 계속 고민 고민만 하다가 수술하고 벌써 4개월째네요~^^ 윗가슴도 아예 없고 마른체형이라서 어떤 수술방법이 좋을지 어떤 보형물로 해야할지 너무 고민되거 걱정되고~ 모양상으로 물방울 모양이 더 적합할꺼란 얘기에 물방울 밑선절개로 수술했어요 10년정도 고민한거 같아요 가슴수술 할지 말지 ㅋㅋㅋ 밑선절개로 하니 회복 너무 빨리 깜짝 놀랬습니다. 하루 이틀 뻐근한정도더니  저...

    296
    16.11.25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지방이식 5개월 좀 넘었어용 ! 2차까지 했습니당 ㅎ...

    안녕하세용 !수술후기는 처음 써보는데요 ㅎㅎ5월에 첨 가슴지방이식을 하고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2달 후에 2차까지 했어용2차까지 해서 그런가 수술한지 5개월 정도 지났는데가슴이 그대로라 너무 좋으네용 !ㅎ 전 가슴이 아예 없지는 않았고 다이어트 하게 되면서가슴 윗부분이 많이 꺼졌어서 그 부분을 볼륨감 있게 채우고 싶었어용사진 보여드릴게용 ~

    476
    16.10.14
  • 수술후기 이미지

    3월에 물방울가슴수술했어용~ㅋㅋ 이건 후기요!!

      안녕하세용ㅋㅋ가슴수술한지 벌써 6개월이 됐네요~덕분에 이번 여름 아주 잘 보낸거 같아요ㅋㅋ비키니 신나게 입었고~ 몸매자랑 끝내주게 했어용~ㅋㅋ예전엔 물놀이 가도 뽕 가득 채워서 래쉬가드 입거나그냥 박시한 티 입고 놀았었는데 이번엔 완전 달랐어요ㅋㅋ저도 모르게 가슴이 잘 드러나는 비키니를 고르고~제 인생에서 가장 잘 보낸 여름같아요...

    644
    16.09.09
  • 수술후기 이미지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 한지 3개월 지났어요~

    5월에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을 했어요~전 가슴지방이식만 해도 b컵, c컵이 될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생착률에 따라서 1컵 정도 커진다는 말을 듣고 수술을 할까말까 고민했었어요보형물로 수술하면 사이즈야 제가 원하는 만큼 커질 수 있겠지만제 몸에 보형물이 들어간다는게 뭔지 모르게 무서워서 안 되겠더라구요그래서 생착이 잘 되길 바라면서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을 했습니다!

    317
    16.08.12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가슴수술 했어요!! 수술 후 행복 그 자체♥

    안녕하세용! 지난 4월 여기서 가슴수술을 했어요!!이제 3개월차 돼서 수술후기를 쓰려고 왔어용~   저는 가슴이 정말정말 정말 많이 없었어용ㅜㅜ가슴이 정말 작은 정도가 아니라 완전 없었어요가슴을 크게 했다기보다는 새로 만들었다는 표현이 맞을거예요..가슴이 워낙 없으니까 가슴이 자연스럽게 커지는걸 원해서...

    573
    16.07.29
  • 수술후기 이미지

    라운드 가슴 6개월이요~ 자연스러워요~

    저는 우리나라 여성의 평균 사이즈에도 못 미치는 가슴을 가지고 있었어요근데 수술 한 번으로 가슴 크기가 업그레이드 됐어요~ㅋㅋㅋ절개는 밑선으로 하게 됐는데 흉터도 시간 지나면서 점점 연해지고 흉터 자체가 가슴 밑에 안쪽으로 들어가서 보더라도 티가 별로 안 나요~겨드랑이 절개는 오히려 나시 같은거 입었을 때 노출을 하게 되면 더 잘 보일거 같아서 밑절로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요즘 나시를 즐겨입는 저로써...

    483
    16.07.20
  • 수술후기 이미지

    라운드 가슴수술 정보 드릴게요~ 수술하고 4개월 됐어요...

    가슴수술.. 하고 싶다고 생각만 하다가 4개월 전에 스타트성형외과에서 하게 됐어요가슴수술 하는 병원이 워낙 많아서 선택장애가 왔었는데상담 받아보고 몇 군데 추리고.. 또 추리고..실장님도 좋고 원장님도 좋은 병원인거 같아 수술을 했어요   어렸을 때부터 작은 가슴이 너무 콤플렉스여서성인이 되면 바로 수술해...

    614
    16.07.01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로 가슴수술하고 다섯달 후ㅋ 후기

    안녕하세요스타트성형외과에서 물방울 가슴수술한지 벌써 다섯달이 됐어요평생 작은 가슴으로 스트레스 받으며 살다가 남편의 지원으로 가슴수술을 하게 됐어요정말 많이 생각해보고 수술을 하게 됐는데 저 수술해주신 강연웅원장님이 가슴 쪽으로는 유명하신 원장님이더라고요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가슴수술에 대한 후기도 많고 다들 수술이 너무 예쁘게 잘 돼서 보는데 엄청 부러웠어요저도 빨리 수술해서 이렇게 ...

    1198
    16.06.17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가슴후기 5개월째 올려요~!!

    전 수술 전에 70A가 좀 남는 가슴이었어요마르기도 말라서 더 가슴이 없었어요그래서 더 볼품없는 몸매였죠 나이는 20대 후반인데 몸매는 완전 초딩 몸매ㅜㅜㅋㅋㅋ후기를 보기만 했지 이렇게 직접 쓰는건 첨인데요~사진이랑 같이 보여드릴게요~!!  

    574
    16.06.08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했어요~~ 두달 조금 넘었네요~

    날씨가 엄청 더워졌어요이번에 봄은 굉장히 짧은 느낌~~ 여름이 이렇게 빨리 오다니~ 드디어 가슴수술을 티낼 때가 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나의 계절~~ 벌써 부터 휴가 갈 생각에 설레네요요즘들어 뱃살이 너무 나와서 급한대로 굶는 다이어트 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다이어트 하면 가슴도 빠져버려서 속상했는데지금은 가슴 작아질 걱정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

    581
    16.05.27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성형 딱 ~ 한달째에요 후기 올려봅니다....

    일단 수술전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679
    16.05.13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후기여~ 골이 넘 예뻐요♥

    안녕하세요! 가슴 수술 후기 쓸게여~저는 수술한지는 4개월이 됐고 물방울로 수술했어여절개는 겨드랑이에 흉 남는거 싫어서 밑선으로!!11월에 수술해서 그동안은 노출할 일이 없었는데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노출을 살짝 살짝 하고 있어옄ㅋㅋㅋ 이럴라고 가슴수술 했으니까.. 노출을 즐기는 중~수술하고  나서 없던 슴부심이 생겨버렸어옄ㅋㅋㅋㅋㅋㅋ ...

    598
    16.04.29
  • 수술후기 이미지

    감동의 물방울가슴수술ㅠㅠ 2달이 됐어요ㅋㅋㅋ

    수술 2달수술하고 1달 동안은 시간이 그렇게 안 가더니 1달은 눈 깜짝 하니까 가대요ㅋㅋㅋ처음엔 조심스러웠는데 지금은 뭐.. 이제 진짜 내 가슴이라는 착각까지 들 정도..ㅋㅋㅋ가슴 수술하고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옷 입는게 되게 즐거워졌어요!예전엔 쳐다보지도 않았던 옷을 어느새 제가 입고 있다는..ㅋㅋㅋ 가슴이 사이즈가 달라지니까 같은 옷이라도 더 예뻐보이는 효과~ㅋ예쁜 옷 많이 입을 수 있어서 너무 ...

    751
    16.04.22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가슴성형 2개월차 당당히 입장!

    안녕하세요 이번에 물방울 가슴성형을 받...

    560
    16.04.14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가슴성형 후기 찌러왔쯥니다

    으앟ㅎㅎㅎ  평생 제가 가슴수술을 쓰러오게 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는데 결국 저질러버렸네요  일단 저는 가슴이 아주 작았구요 ... 뭐 작아서 느끼는 불편함 ...  같은 여성분들 이시라면 말안해도 아실거에요 ㅎㅎ...

    624
    16.04.01
  • 수술후기 이미지

    드디어 가슴수술 후기를 씁니당! 수술한지는 6개월째~...

    안녕하세용!작년 9월에 수술했는데 벌써 9월이 됐어요!계절이 벌써 3번이 바꼈네용ㅋㅋㅋ아직 겨울옷을 챙겨입긴 하지만.. 낮에는 완전 봄 날씨더라구요~!우선 비포 & 애프터 사진 먼저 보여드립니당  

    717
    16.03.18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 4개월 후기 (물방울)

    벌써 가슴 수술한지 4개월 차예요어느새 붓기도 다 빠지고 모양도 자리를 잡았어요수술하고 나서 언제 시간이 가서 괜찮아지려나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네요..촉감도 점점 좋아지고 수술 결과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어요병원에 경과 보러 갔을 때도 원장님이 결과 좋다고 해주셔서 안심이에요  

    643
    16.03.04
  • 수술후기 이미지

    라운드 가슴성형으로 윗볼륨을 살렸어요 그렇게 한달뒤~...

    위 사진을 보시는것과 같이 저는 가슴이 막 엄청작다 이런정도는 아니였는데  위에가 예전부터 푹 꺼져있는 가슴이였어요 ~ 그래서 속옷을 입어도 아랫컵이 딱맞아도 위에는 언제나 텅텅 ㅜ

    647
    16.02.26
  • 수술후기 이미지
    778
    16.02.19
  • 수술후기 이미지

    촉감물방울했어요~ 8월에 수술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8월 촉감물방울 수술한 30대 여성입니다가슴수술에 대해 알아보다가 스타트성형외과를 알게 되었고홈페이지를 들어와보니 촉감물방울이라는 수술이 있길래 바로 문의를 드렸어요가슴지방이식이랑 보형물이랑 같이 수술한다고 하니까그냥 보형물만 넣는 것보다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서 끌리더라고요또 한 부위 지방흡입도 해주니까 그것 또한 너무 좋았어요보통 겨드랑이 쪽에 있는 부유방 제거를 많이 한다고 하...

    576
    16.02.12
  • 수술후기 이미지

    A컵에서 C컵으로~ 물방울가슴성형 5개월 됐어요!

    스타트성형외과에서 A컵에서 C컵 된 20대 중반 여자입니다!사실 A컵도 남았었어요ㅠㅡㅠ 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가슴수술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어서가슴수술로 유명한 병원을 여러군데 알아보고 상담을 받았었어요!상담 받았던 병원에서는 다 물방울을 추천 받았었고 스타트에서도 마찬가지로 물방울 보형물을 추천해주셨어요앞서 말했던 것처럼 여러군데 상담을 받았었지만원장님의 경력에 믿음이 갔고 상담해주셨던...

    973
    16.01.29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지방이식을 했어요/4개월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해 9월, 스타트성형외과에서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을 했어요. 가슴수술이 하고 싶긴한데 보형물 같은 경우에는 걱정되는 부분이 너무 많았어요.일단 보형물이라는 물질?이 몸 안에 들어오는 것도 싫고..그래서 상담 후에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저는 팔뚝과 허벅지에 있던 지방으로 가슴지방이식을 했어요.가슴지방이식의 장점 중에 하나, 제 몸에 있는 지방을 뺀다는게 정말 좋았어요.수술 ...

    594
    16.01.22
  • 수술후기 이미지

    라운드로 가슴수술 했는데 가슴이 너무 예쁘게 잘 됐어요~...

    전 친구가 여기서 가슴수술한거 보고 부러워서 수술하게 된 케이스예요친구가 수술하고 나서 가슴수술에 대해 찬양을 하더라구요~ 가슴 때문에 크게 스트레스 받지는 않으면서 살았었는데막상 수술한거 보니까 저도 하고 싶어져서 하게 됐어요   제가 수술 전에도 가슴이 아예 없는게 아니어서 물방울로 수술하게 되면처져 ...

    974
    16.01.15
  • 수술후기 이미지
    1336
    16.01.07
  • 수술후기 이미지
    807
    15.12.11
  • 수술후기 이미지

    밑선절개로 가슴성형했어요^_^ 물방울보형물입니다~!...

    가슴 수술한지 어느덧 3달이 됐어요~!그 전에 후기 올리려다가 조금 더 자리 잡히면 올릴까 해서 안 올렸었는데이제 자리가 어느 정도 잡힌거 같아서 올려요^_^제가 수술하기 전에 후기 보고 많은 도움 얻었거든요~그래서 저도 수술하시기 전에 도움 되시라고 시간 내서 쓰고 있습니다! 밑선이 통증이 덜 하다고 해서 밑선으로 결정했는데 진짜 실장님이 설명해주셨던 것처럼 생...

    863
    15.11.20
  • 수술후기 이미지

    A컵에서 B컵으로 달라졌습니다 !

    일단 제 수술전 가슴상태는

    802
    15.09.11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3달째~ 후기 남깁니당^*^

    기다렸던 3째!!3달이면 그래도 어느 정도 자리를 잡는다고 해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욯ㅎㅎ 딱히 불편한 점은 없고 시간 지날수록 좋아지는게 보이니까 신기하고~ 사진을 찍어두니까 어떻게 변했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어용저처럼 사진 찍어두시는거 추천이욯ㅎㅎㅎㅎ!! ...

    616
    15.09.04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한지 5개월 됐어요~ 어떤지 봐주세용!!

    가슴수술한지 5개월 됐어요~ 어떤지 봐주세용!!   안녕하세요~

    708
    15.08.21
  • 수술후기 이미지
    699
    15.08.07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아직 2개월이지만 후기 올려요~

    가슴수술 아직 2개월이지만 후기 올립니다!! 수술하고 나서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어느새 2개월!! 제가 느끼기엔 정말 빨리 지나갔네요 ㅎㅎ전 물방울이고 밑선으로 절개해서 수술했어요! 그땐 되게 아팠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하니까 별거 아닌 듯..또 하라면 또 할 수 있는 정도예요!!

    624
    15.08.07
  • 수술후기 이미지
    981
    15.07.17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수술 후기 감사합니다 ^^ㅎ

    뭔가 이런곳에 글을 올리는게 조금은 쑥스럽지만 그래도 ...

    614
    15.07.03
  • 수술후기 이미지
    633
    15.06.26
  • 수술후기 이미지

    2달 째 라운드 가슴수술후기입니다. A컵에서 Full B 됐어요. ...

        이제 가슴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모양도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거 같아요.시간 지날수록 점점 제 가슴 같아지네요. 열심히 수술후기랑 여러군데 상담 받아보고 결정한 보람이 있어요. 제가 가슴이 거의 없다 싶을 정도로 되게 작았는데 처짐까지 있어서 진짜 예쁘지 않은 가슴이었거든요. 처짐이 있다보니까 보형물은 일부러 라운드로 선택했구요. 밑절이 회복도 빠르고 통증도 별로 없다고 해서 밑절로 했어요. 수술 후에 흉터 걱정도 많이...

    866
    15.04.17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지방이식은 스타트가 최고~ 후기 보세요ㅎ

    첨으로 후기라는걸 써보네요~가슴지방이식 후기 갈게요^.^전 보형물은 무섭기도 하고 자연스러운게 좋아서지방이식으로 결정했어요~

    528
    15.02.13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로 가슴 재수술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수술 전 사진입니다 저는 10년 전 쯤에 식염수로 수술 했는데 가슴이 너무 인위적이고 몸에 비해 너무 컸어요 할 때는 욕심이 있어서 큰 가슴을 원했는데 수술해보니까 무조건 가슴이 크다고 좋은게 아니었어요 체격도 작고 말랐...

    1352
    15.01.23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1달 째!! A컵에서 C컵 됐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스타트성형외과에서 가슴 수술한 후기 씁니당!! 저는 가슴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니었지만 볼륨감 있는 가슴을 원했기 때문에 가슴성형을 결정했답니다~ㅎㅎ 가슴에 볼륨감 넘치는 친구들 보면 정말 부러웠거든요ㅠㅠ 가슴 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고 여기저기 병원을 알아보던 중에 스타트성형외과를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가서...

    890
    15.01.23
  • 수술후기 이미지

    앞뒤구분 안가던 가슴에서 풍~만한 가슴 4개월~ 후기남겨요...

    안녕하세요 ^^ 수술한지 벌써 4달이 훌쩍 지나고 있어요 처음 한달차에는 가슴이좀 딱딱한 느낌이 있어서 불안하기도 했는데 시간지나면서 감촉이 조금씩 돌아오는 기분? 

    800
    14.11.12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지방이식했어요

    가슴수술햇어요. 보형물은 너무 티날것 같고 그래서 가슴지방이식수술 알아보다가 했답니다. 수술전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용~~

    563
    14.09.19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 성형 후기

    스타트 성형외과에서 물방울 가슴 성형을 받은 이후로 작은 가슴이 컴플렉스였던 제 고민이 싹 사라졌어요! 수술 전 개인 상담부터 적합한 수술방법 상담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오랜 경험을 가지신 원장님께수술을 받은 결과가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제 체형에 맞게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이쁜 모양의 가슴을 만들어주셨어요^^ 수술 후 관리도 철저하게 잘 해주시고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ㅎ 옷을 입었을 때 핏도 이쁘게 살고 이제는 가슴 딱 펴고 당당...

    201
    13.12.13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 ~ 자랑좀 할께요^^

    너무 빈약한 가슴으로 항상 컴플렉스 였던 저.   가슴수술 결정하고 수술전날 조금 걱정도 되긴했지만, 가슴 수술을 드디어 하게 된다는 생각에 기대감으로 더 컸...

    1010
    13.12.04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수술 3개월째~ 새로 태어났어요^^

      가슴수술하고 벌써 3개월이나 시간이 지났에요~^^   맨날 가슴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사우나나 수영장 갈 생각은 아예 하지도 않고 있었던 차에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가슴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일단 인터넷 검색부터 시작했어요~여기저기 어디가 잘하는지 검색 또 검색하고 몇군데를 선택한 후에 스타트  성형외과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 다른 병원에서 상담 할때의  뭔가 딱딱하고 형식적인 느낌과 달리 긴장하고 걱정 많은 저한테 정말...

    844
    13.12.04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성형 후기

    9월 5일 쌍꺼풀과 함께 물방울 가슴 성형을 하였습니다.   처음 스타트에 와서 실장님과 상담후에 다른 병원들도 둘러보고 다시 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때 상담했던 김경은 실장님께서   " 다른병원 다 다녀보고 오세요~ 그래도 결국 여기로 오실꺼에요" 라며 자신있게 말씀하셨고.. 저는 후에 7군데정도 더 돌아다녀 보고 나서 결국은 이곳 스타트로 오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나 제 경험으로 강남의 많은 병원들이 생기고 번창하기 무섭...

    272
    13.12.02
  • 수술후기 이미지

    대~~박!!!

    수술전엔 할까말까  망설였었는데  우연히 스타트에  강영웅  원장님이  물방울성형  최초 수술하신 분이란걸  알고 큰맘먹고  상담받으러 갔다가  다른병원들  보단  왠지  믿음직  스럽고  신뢰감이 팍팍~~ 그래서  지금은  수술한지  3개월째  되었는데  완죤  대  만족입니다..  무엇보다  수술후  달라진 모습에  자신감도 생겨나고  무엇보다 ...

    151
    13.11.04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가슴성형 솔직후기

      가슴성형한지 벌써3달이 넘었네요 75A컵에서 지금은 75C컵이지요 ^.^ 저는 몸에비해 가슴이 정말 빈약해서 부모님마저도 수술을 부축였고 제자신도 하고픈 마음이?컸는데 막상 수술을하려니 두려웠고 이게 간단한수술이아니라 전신마취하에 이루어지는 큰수술이기도하고 부작용도 있을수있기에? 수술을 결심하기까지 2년이 걸렸어요ㅜ 제 주변에는 가슴성형한 사람이 없었기때문에 가슴성형에대한 정보가 턱없이 부족하기만했죠..가슴으로 유명하다는 성형외과는 거의 다가서 상담받았고 사이트...

    894
    13.10.31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수술과 얼굴 전체 지방이식^^*

    안녕하세요. 벌써 스타트 방문해서 수술한지 2달이나 다 되어가네요.   원래 없던 가슴에 모유 수윢까지 하고 나니 후 75A 에서 75A 도 남는 사이즈가 되어 버렸습니다 ㅠㅠ 수영장이나 사우나에 가도 항상 팔로 가슴을 가리고 누가볼까 챵피한 맘에 옷도 빠르게 갈아입고ㅠㅠ 정말 큰 결심 끝에 가슴 수술을 결심하고 열심히 알아보고 알아보고 상담도 다녀보고.. 처음 상담 다니면서 너무 걱정되고 떨리고 긴장되고 했는데 원장님과 실장님께서 너무나 편하게 대해주시고 진심...

    277
    13.10.21
  • 수술후기 이미지

    예쁜가슴

    오랜고민끝에 내린 결정. 원장선생님의 이력과 이 병원의 신뢰가 저를 지금의 저로 다시 태어나게 한것같습니다 A컵에서 풀B로. 모양도 너무 예쁘구요 수술 후유증도 전혀없고 왜 진작에 하지않았을까하는 생각도 하고.   무엇보다 수술후 관리를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안심이 되요. 역시 이분야에서는 최고라 불릴만큼 경험많은 원장님 덕분에 하루하루 즐겁습니다....

    183
    13.10.21
  • 수술후기 이미지

    완전 만족스러운 가슴성형

    30대 초반인데 출산 후 작아지고 늘어진 가슴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다가 수술을 결심하게 됏네여 여기저기 알아보다 이 곳 스타트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실장님과 원장님께 상담을 받으면서 수술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생겨 바로 수술날을 잡았지요~~ㅎㅎ 여기서 수술하면 후회하지 않을것 같단 느낌?!과 안심?! 히힛 원장님이 저한테 맞게 추천해주신 물방울가슴성형과 가슴밑선절개로 결정!! 수술 당일날 엄청 긴장했는데 실장님이 손 꼭 잡아주...

    232
    13.10.21
  • 수술후기 이미지

    너무나 예쁜가슴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솨감솨^^...

    큰맘먹고  결정한  가슴성형 일주일 내내  폭풍검색후 결정한 스타트 성형외과 추석연휴때  수술하고  이제  한달이  다되가네요... 일주일정도는 뻐근하고  움직이기도 불편하고 했었는데.. 지금은  언제  아팠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일상생활 다  가능하답니다. 수술결과는  당연히  맘에  쏙. 모양과 크기를  체형에  잘 맞게  너무  예쁘게  ...

    209
    13.10.20
  • 수술후기 이미지

    가슴성형

    물방울 가슴성형을 했어요 가슴 작은거 때문에 고민을하다 스타트 성형외과를 방문했는데요 처음엔 겁도나고 했는데 여기 실장님께서 잘 설명해 주셔서 안심하고 하게됬습니다 가슴 밑선으로 수술 한지 1달됬구요 첫날엔 좀 힘들었는데 시간지나면서 괜찮아 졌어요 지근은 많이 촉감도 좋아지고 가슴도 많이커지고 이뻐졌어요 아직은 어색한데 더지나면 더이뻐진다니까 기대하고있습니다 가슴수술이 큰수술이라고 생각했는데 하고나니까 별...

    136
    13.10.19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성형했어요^o^

    a컵도 커서 가슴이 제일 컴플렉스였어요..ㅠㅠ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하게됬어요! 여러 병원찾아보다가 스타트 성형외과로 결정하고 처음으로 상담받은 곳이였는데 바로 수술날짜 잡고 왔어요ㅎㅎ  수술날하고 다다음날까진 좀 아팠지만 생각한것 보단 괜찮았어요. 금요일날 수술하고 혼자 택시타고 집왔구요 주말동안 쉬고 월요일날 학교갔어요ㅎㅎ 불편한거 없었고 회복도 정말 빨랐어요! 오늘이 수술한지 8일째인데 저도 수술한거 잊을 정도로 아무렇지 않아요^_^

    228
    13.10.19
  • 수술후기 이미지

    원하는 예쁜 가슴이 생겼어요

    아기를 낳고 수유를 마치니 가슴이 예전의 그 가슴이 아니더라구요   신랑이랑 의논해서 더 늦기전에 수술받자고 결정하고 바로 검색들어갔습니다.   지방이라 여러번 올라오기 어려워서 첨엔 두세군데 상담 신청했었는데요   실장님도 의사선생님도 신뢰가 가서 첫 상담 후 바로 수술 결정.   수술후엔 무지 아프긴했지만 ㅠ.ㅠ    지금은 넘 좋아요.   가슴이 넘 작고 처짐...

    230
    13.10.18
  • 수술후기 이미지
    42009
    13.03.29
  • 수술후기 이미지

    물방울 가슴성형 리얼후기 수술전부터 20일째까지 사진잔뜩...

      워낙 마른 체형이라 항상 빈약해보이는 가슴이 컴플렉스였어여 가로수길에 가도 저처럼 다 말랐는데 가슴은 기본이 b컵이신것 같더라구여. 베이글녀가 대세니깐 ㅠ 옷발도 안사는것같고 다가오는 여름에또 비키니에 뽕을 3개, 4개씩 넣을 생각하니 여름이 오기전에 결심했던 수술...

    42283
    13.03.22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환자권리장전
  • 오시는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74-3 (압구정 신현대 아파트 102동 앞), 대표전화 - 1644-5033, 병원명 - 오앤연 성형외과의원, 대표자명 - 오영환, 사업자등록번호 - 211-09-46384

  • 카페
  • 블로그
  • 페이스북
  • 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