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한국 일보> S라인 몸매, 가슴 키워야 완성
  • 작성일 : 2013.07.30 15:27:23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2383

 

S라인 몸매, 가슴 키워야 완성

 

 

가슴은 여성성을 상징하며 남성에게 여성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중요한 신체 부위이다. 최근에는 일명 ‘S라인 몸매’라 하여 가슴과 엉덩이는 풍만하고 허리는 잘록하게 들어간 서구형 몸매가 이상적인 몸매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여성들의 가슴 사이즈는 평균 A컵으로 결코 크다고 할 수 없어, 빈약한 가슴에 콤플렉스를 느끼며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매우 많다. 

 

 

  

스타트성형외과(구 연세탑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풍만한 가슴은 원하지만, 보형물은 부담스럽다면?


가슴을 보다 풍만하게 만들고 싶지만,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부담스럽다면, 지방이식을 이용하여 볼륨감있는 가슴을 만들어주는 가슴지방이식을 선택할 수 있다. 압구정 스타트성형외과(구 연세탑성형외과)의 강연웅 원장(사진)은 “허벅지나 복부 등에 불필요한 지방을 뽑아 가슴에 옮겨주는 가슴지방이식은,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속도도 빠른 편이며 형태와 촉감이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본인의 지방을 사용하는 것 일 만큼 부작용이나 염증에 대한 염려도 현저히 낮다”고 설명했다.

 

지방이 많이 축적된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가슴 확대를 원할 경우,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부담스러울 경우, 출산 후 모유수유로 가슴이 처진 경우, 체형에 비해 가슴이 작거나 양쪽 가슴이 비대칭일 경우에 특히 효과적이다.

 

그러나 기존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채취된 지방이 손상으로 인해 오일 형성이 많이 생기고, 이는 이식한 후 생착률을 떨어뜨리게 만든다는 단점이 항상 지적되어 왔다. 가슴에 지방을 이식하더라도 수개월 내에 유방조직에 흡수되어, 실제 자신의 가슴으로 남는 지방은 반도 안 된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하베스트젯을 이용한 가슴지방이식이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채취된 지방은 0.5㎜로 작고 일정한 크기이며, 건강하고 신선하므로 오일이 형성되지 않아 생착률이 비교적 높다.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은 복부나 허벅지 등에 축적된 지방을 워터젯으로 분리한 후 리포콜렉터를 이용하여 0.5㎜의 고운 입자로 된 신선한 지방세포만을 추출하여 가슴에 이식한다. 채취와 필터링을 동시에 진행하며 곧바로 이식하므로, 공기와 접촉하지 않아 지방산화가 거의 없다. 따라서 기존 지방이식 방법보다 생착률은 높이고 오일 낭종 및 석회화, 지방 채취 부위의 손상, 부작용의 확률이 매우 낮다.

 

강연웅 원장은 “단,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그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수술 경험을 갖춘 의료진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가슴성형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강연웅 원장은 12년 이상의 노하우와 가슴성형 논문 다수 발표로 보다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도출해 내고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