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판박이 성형은 No!” 개성 있고 입체적인 얼굴로 거듭나고 싶다면?
  • 작성일 : 2014.12.08 16:12:32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390

 

[원문보기]


[라이프팀] 우리나라의 성형수술 수준은 이미 세계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중국을 비롯한 외국에서 성형을 위해 우리나라로 오는 것은 뛰어난 의료기술 때문이다. 하지만 성형후의 모습이 모두 비슷비슷해서 ‘판박이 성형’이라는 말을 듣기도 한다.

수술 전보다 아름다워지긴 하지만 개성 없이 똑같은 높이의 코, 빼다 박은 듯 똑같은 모양의 쌍꺼풀, 비슷한 모양의 이마까지 모든 이들이 너무 흡사하다는 생각을 들게 한다. 심지어 전문의들은 성형을 한 환자의 눈과 코 모양만 보아도 “이건 어느 병원”, “저건 어느 병원”이라는 식으로 판별이 가능하다고도 한다.


쌍꺼풀과 같은 눈 수술과 코 수술을 따로 하게 되면 이른바 ‘판박이 성형’이 되기 쉽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도 어딘지 모르게 부자연스럽다고 느껴질 수 있다.

개성 있고 아름다운 성형을 원한다면 자신의 얼굴형에 맞추어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맞춤형 성형이 이루어져야 한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개성 있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T존 입체성형’이다.

‘T존(T-Zone)’이란 코를 중심으로 이마와 이어지는 T자형의 부위를 일컫는다. T존 입체성형이란 눈 성형과 코 성형, 베이글지방이식을 동시에 시술하는 방법으로 정면과 측면 모두를 고려한 입체적인 T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T존 입체성형에 포함되는 베이글 지방이식은 T존의 입체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외모를 완성시켜 준다. 지방이식의 일종인 베이글 지방이식은 PRP지방세포를 주입해 생착률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베이글 지방이식은 고농축 PRP(혈소판풍부혈장)로 시술한다. 흡수율이 일정치 않다는 단점을 지닌 기존 지방이식방법과 달리 피부재생, 통증완화, 손상된 조직 재생효과가 있는 PRP를 첨가하기에 높은 생착률과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눈 성형과 코 성형은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성형수술이다. 하지만 따로따로 성형을 하다 보니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로 고민을 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숙련된 전문의가 얼굴의 중심부인 눈과 T라인의 비율과 조화를 고려해 얼굴 전체의 비율을 맞추어주면 여러 번 성형을 받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원하는 수준의 성형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오 원장은 또 “T존에 PRP방식 지방이식을 하게 되면 얼굴에 입체감이 생겨나는 동시에 동안효과와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튀어나온 돌출입, 광대뼈, 눈썹뼈, 납작이마가 사라지며 몰라보게 동안이 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인상으로 거듭날 수 있다. 특히 시험공부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 이들이나 외모 콤플렉스로 고민해온 이들이라면 T존 입체성형이 자신 있는 생활을 위한 대안책이 될 수 있다”고 조언을 건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