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한국경제TV> 균형 잡힌 아름다운 얼굴, T존입체성형으로 완성!
  • 작성일 : 2013.07.30 15:37:2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2774
 

균형 잡힌 아름다운 얼굴, T존입체성형으로 완성!
 

 

어렸을 때부터 낮은 코가 콤플렉스였던 K씨는 몇 달 전에 코성형을 받았지만, 기대했던 것과 달리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불만을 토하고 있다. 코 모양 자체는 오똑하고 예쁘나, 얼굴 전체와의 균형과 풍기는 느낌이 맞지 않아 코만 너무 부각되어 도리어 어색한 얼굴이 되고 만 것이다. K씨는 “코성형만 받으면 훨씬 예뻐진 얼굴이 될 줄 알았는데, 코와 얼굴이 따로 노는 느낌이라 너무 어색하다.”며, 평생 소원이었던 코성형을 감행한 것이 후회된다고 말하고 있다.

한가지 콤플렉스만 개선한다? 이젠 조화를 이루는  시대!

T존입체성형이란 눈성형과 코성형, 얼굴지방이식 3가지 성형수술을 통해 커진 눈과 높아진 코, 얼굴의 밸런스까지 맞춰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드는 성형수술이다. 단순히 한가지의 콤플렉스 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므로, 균형 잡힌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압구정 스타트성형외과(구 연세탑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T존입체성형은 얼굴의 중심부인 눈과 T존 라인, 얼굴 전체의 비율을 맞추어 자연스럽게 입체적인 얼굴로 변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스타트성형외과(구 연세탑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압구정 스타트성형외과(구 연세탑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이 말하는 T존입체성형

한국인은 인종적 특성상 작고 답답한 눈매에 낮고 뭉툭한 코를 가진 경우가 많다. 작고 답답한 눈은 크고 시원하게, 흐리멍텅하고 졸려보이는 눈은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콧대성형을 통해 낮은 콧대를 적당한 높이로 높여준 뒤, 코끝성형을 통해 그에 맞는 세련된 코끝 모양을 잡아 준다.

또한 얼굴형은 이마가 꺼져 있으며 광대뼈가 양 옆으로 도드라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 보니 얼굴이 입체감이 떨어지고 상대적으로 얼굴 면적이 넓어 보일 수 밖에 없다. 이때 베이글 지방이식을 통해 전체적으로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면, 튀어나온 입도 상대적으로 들어가 보이며 세련된 느낌의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스타트성형외과의 베이글 지방이식은 기존 지방이식에 피부재생, 통증완화, 손상된 조직 재생 효과가 있는 PRP를 첨가하는 방식으로, 일반지방이식 보다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도출해내고 있다. 오동석 원장은 일반 지방이식 보다 PRP지방이식을 진행 했을 때 생착률이 더욱 높아진다는 논문을 국내 최초로 발표한 바 있으며, 2,000례 이상 수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자랑한다.

T존입체성형, 해부학적 지식이 뛰어난 전문의에게  수술 받아야

성형수술을 신체를 다루는 아주 정교하고, 섬세한 의학 기술이다. 성형수술의 목적은 콤플렉스로 인한 외모 개선도 이외에도, 자신의 외모와 전체적인 조화로움 속에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졌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압구정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환자 개개인의 얼굴형에 가장 이상적인 비율을 측정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 수 있는 믿을만한 전문의에게 수술 받을 것”을 강조하였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