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한국 일보>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높였다! 물방울가슴성형
  • 작성일 : 2013.07.30 15:53:28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2731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높였다! 물방울가슴성형

 

스타트 성형외과(전 봄성형외과 원장, 가슴성형 전담의) 강연웅 원장

 


여름휴가 시즌이 본격 시작되면서 성형수술을 계획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평균 가슴사이즈가 A컵인 한국인 여성들의 경우 보다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위한 가슴성형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최근에는 더욱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물방울 가슴성형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을 시행한 스타트 성형외과(전 봄성형외과 원장) 강연웅 원장은 "기존 둥근 타입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확대술은 전체적인 가슴 볼륨을 확대하는데 이상적이지만, 수술 후 경우에 따라 가슴 상부가 조금 불룩해지는 등 부자연스러운 가슴 라인 때문에 티가 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었다. 반면, 물방울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본 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하여 가슴의 무게로 인해 아래쪽으로 살짝 쏠린 듯한 모양으로 기존 가슴 확대술의 단점을 보완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물방울 보형물은 코젤 특수 점성물질로 채워져 있어 아무리 세게 눌러도 터지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수술 후 유방 내에서 보형물이 뜨는 공간이 적어 가슴 확대술의 부작용으로 늘 지적되었던 구형구축 발생률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겉 표면이 거친 텍스쳐 타입으로만 제작되기 때문에 가슴 내 위치변형이 적고,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 없어 번거로움이 줄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이처럼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수술이지만, 물방울 가슴성형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일부 성형외과의 지나친 상술만을 강조하는 그릇된 수술방법으로 인한 부작용 사례가 적지 않은 것도 사실. 성급하게 수술을 진행했다가는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강연웅 원장(전 봄성형외과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의 경우 둥근 타입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보다 난이도가 필요한 수술에 속한다. 따라서, 성공적인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반드시 물방울 가슴수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강연웅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가슴성형 전담의)은 가슴성형 12년의 노하우를 지닌 성형외과 전문의로, 2012년 8월 27일을 기준으로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확대술 200례를 최단기간에 돌파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최근까지도 꾸준히 물방울 가슴성형을 시행해오고 있다.

오랜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로 인해 겨드랑이, 가슴 밑 선 등 다양한 절개부위로 물방울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 가능하며,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수술로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해 내고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