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군살 스트레스 ‘원데이 슬림 지방흡입’으로 가뿐히 해결
  • 작성일 : 2015.02.17 13:43:40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459

 


따라서 최근에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지방흡입 수술과 같은 체형관리 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지방흡입 중 단시간 내에 안전한 방법으로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는 ‘원데이 슬림 지방흡입’은 단 하루 만에 원하는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선택적으로 제거해 많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원데이 슬림 지방흡입’은 이중구조의 케뉼라로 미세하게 물을 분사해 혈관과 신경으로부터 지방세포를 분리시켜, 기존 지방흡입보다 수술시간이 짧고 혈액손실이 적다. 수술 후 불편함이나 회복시간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부작용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주로 신체 특정부위에 살이 많은 경우, 짧은 시간 내에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 다른 비만치료로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등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운동으로 빼기 힘든 미세한 부위에 지방제거가 필요하거나 지방흡입 후 압박복 착용 및 붓기가 부담스러운 경우, 입원  없이 수술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최대한 빨리 복귀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미니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뺄 수 있는 수술로 두터운 볼 살이나 뺨, 턱선, 턱밑 지방을 흡입해 턱의 각도와 선을 살려주는 얼굴 부위부터 쉽게 빠지지 않는 팔, 복부 및 허리, 등,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발목 등의 군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스타트성형외과 이승우 원장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지방흡입을 위해서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신뢰할 수 있는 체형교정 전문의인지, 사후관리는 잘 돼 있는 병원인지 등을 꼼꼼히 확인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지방흡입은 개인의 체형이나 수술부위에 따라 장비와 수술법 등이 달라질 수 있으며 미적 감각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자신의 체형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무엇인지, 어느 부위를 어떻게 개선하고 싶은지 등에 대한 충분한 상담이 전제돼야 전체적인 바디라인과 조화를 이루면서 만족도 높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더욱 매끈하고 날씬한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지방흡입 수술 후 약 3개월 정도 탄력속옷을 착용할 것을 권장하며, 지방흡입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영화 ‘러브 앤 프렌즈’ 스틸컷,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