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중년 여성들의 꿈 ‘10년 전 피부를 되찾고 싶다면?’
  • 작성일 : 2015.11.04 17:31:1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477

                                                           

 

      

 

[원문보기]

 


[라이프팀] 중년 여성 김지애(가명, 49세) 씨는 현재 홈쇼핑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업계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으며 수년째 중년 여성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지애 씨. 그런 그에게 최근 큰 고민이 생겼다.

그 이유는 바로 화면에 선명히 드러나는 입, 목, 눈가 등의 주름과 함께 탄력 없이 축 처진 피부 때문. 고화질 HDTV가 보편화 되면서 피부 결점을 메이크업 만으로는 노화의 흔적을 가릴 수 없게 된 것이다.

직업상 사람들 앞에 나설 일이 잦은 지애 씨. 10년 전처럼 탄력 넘치는 피부로 카메라 앞에서 변함없이 당당하고 싶은 지애 씨는 어떻게 해야 할까.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최근 지애 씨와 같은 중년 여성들이 팔자 주름, 볼록한 눈 밑, 입가 주름, 목 주름 등을 이유로 내원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얼굴의 전반적인 노화 현상을 동시에 교정하고 싶다면 ‘벤자민 리프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벤자민 리프팅은 이마 거상술, 안면 거상술, 이마 축소술, 눈 상안검, 눈 밑 하안검이 합쳐진 방법으로 V라인 효과뿐 아니라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팔자 주름 개선과 처진 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개인이 원하는 정도에 따라 개선 조절이 가능하다.

눈 상안검술은 눈꺼풀의 늘어진 피부를 제거해 답답한 시야를 개선해주며 눈 밑 하안검은 다크써클과 눈 밑 지방을 제거해 탄력을 주는 수술이다. 이마 거상술이란 이마 주름과 눈썹 처짐을 개선하는 수술로 환한 인상과 깨끗한 얼굴 라인을 완성해준다.


안면 거상술은 얼굴과 목 부위에 늘어진 피부를 당겨 주름을 제거하는 수술로 피부와 근막을 이중으로 당겨줘 월등한 리프팅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피부 표면만을 당겨 지방층과 근막층의 처짐을 개선할 수 없었던 기존의 안면거상술의 단점을 보완함으로써 유지기간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오동석 원장은 ”벤자민 리프팅은 기존의 실 리프팅이나 지방이식 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술이다”라며 “중력에 취약해 피부 처짐과 노화를 유발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 근막을 잡아주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 원장은 “벤자민 리프팅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얼굴의 모든 부위에 적용될 수 있는 수술이며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개개인이 젊어 보일 수 있는 부위는 모두 다르므로 전문가와의 상담이 꼭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스틸컷,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