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다이어트와 함께 사라진 볼 살 “움푹 패인 얼굴 어떡하지?”
  • 작성일 : 2015.11.10 15:30:4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60

                                                      

 

BB_10834292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직장인 주보배(가명, 31세) 씨는 최근 15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꿈에 그리던 몸무게를 달성한 보배 씨. 하지만 체지방 감량에 성공했다는 기쁨도 잠시. 그에게 또 다른 고민이 생겼다.

바로 갑작스런 다이어트로 인해 빠져버린 얼굴 살 때문이다. 원하는 몸무게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단기간 무리하게 운동을 진행 했지만 피부 표면의 탄력이 감소하고 볼 살이 빠지면서 양 볼이 움푹 패이고 만 것이다.

피부가 처지고 함몰된 부위에 그림자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나이보다 늙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 보배 씨. 움푹 패인 두 볼을 되돌리기 위해 메이크업부터 식단 조절까지 갖은 노력을 동원해 봤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한 보배 씨에게 알맞은 해결책은 무엇일까.

23.pn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마르고 날씬한 몸매에 대한 욕구가 날로 높아지면서 급격하게 살을 빼려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 성공과 더불어 탄력 없이 축 처진 볼을 고민하며 내원하는 여성 역시 늘고 있는 추세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 원장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다른 신체부위는 제외하고 얼굴에만 살을 찌우고 싶어한다. 하지만 볼만 선택적으로 살을 찌우기란 어려운 일이므로 처진 살을 올려주고 볼 살을 채우길 원한다면 252 지방이식이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252 지방이식은 지방 흡입과 이식, 리프팅, 보톡스 등이 결합된 수술이다. 리프팅과 지방이식이 합쳐져 지방 이식뿐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얻을 수 있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피부를 절개를 하지 않아 뼈에 손상을 주지 않고도 브이라인과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으며 고농축 특수 PRP 주사를 3회 주입해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뽀얗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252 지방 이식의 경우 지방 세포 손상이 쉬운 일반적 지방 이식과 달리 지방과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 감염 우려가 적고 자동으로 프리 오일을 제거해 생착률이 높다. 또한 최소한의 지방만을 정교하게 주입해 지방을 재생시키므로 지방이식 효과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BB_11243689_1.jpg

 

오 원장은 “252 지방이식은 윤곽을 개선하고 싶지만 수술과 부작용이 부담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술이다. 두 가지 파장의 정밀 레이저가 지방층을 녹여주고 화이트닝 및 PRP 주사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피부 미백과 탄력을 증진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 원장은 “출혈이 적고 뼈 손상이 없어 회복 시간이 짧은 수술이지만 레이저, 지방이식, 보톡스, 화이트닝 주사 등 복합적인 수술이 진행되는 만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전문의의 숙련도와 병원 시설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