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시간은 되돌릴 수 없어도 ‘피부나이’는 되돌릴 수 있다
  • 작성일 : 2015.11.17 13:41:57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498

                                                              

450a4ae71aa14d2c859ad11267e234a3.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TV, 영화, 잡지 등 각종 매스컴에 등장하는 연예인들의 스타일은 늘 화제가 된다. 특히 중년에 접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름 하나 찾아보기 힘든 스타의 피부는 많은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산다.

중년 배우들의 동안 외모를 부러워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젊어지는 법’, ‘동안 되는 법’등이 인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생활 습관 개선과 꾸준한 운동 등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 외에 동안 외모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나이가 들어서도 자기 관리에 몰두하는 여성이 많아짐에 따라 최근 동안에 관한 중년 여성들의 상담이 증가하는 추세다. 대부분 나이가 들어 처지는 살과 주름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오 원장은 “노안의 원인은 복합적이므로 하나의 특정 부위만을 시술해서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교정하는 데 무리가 있을 수 있다”며 “입가의 주름, 볼록한 눈 밑, 처진 눈매와 볼 살 등 다양한 부위의 개선이 필요하다면 벤자민 리프팅이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벤자민 리프팅은 이마축소술, 이마거상술, 눈썹거상술, 눈 상안검, 눈 밑 하안검, 안면 거상술을 하나로 합친 수술로 리프팅 유지 기간이 반영구적이므로 팔자 주름과 볼 처짐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기존 실 리프팅이나 지방이식 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도 추천하는 수술이다.

피부만 끌어 당겼던 기존의 안면 거상술은 피부와 밀착돼 있는 지방층과 근막층의 처짐을 개선할 수 없어 리프팅 효과가 크지 않으며 흉터를 진하게 남긴다는 단점이 있다. 이와 달리 벤자민 리프팅은 피하지방층과 근육 사이에 존재하는 근막과 피부를 이중으로 당겨 리프팅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853546231c4544bcbcfab9429a0510c5.jp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리프팅 수술의 핵심은 근막을 잡아주는 것이다. 근막은 중력에 취약해 피부 처짐을 만들고 노화 현상을 유발하는 주된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라며 “만족스러운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해서는 반드시 근막과 피부를 동시에 잡는 리프팅 수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 원장은 “벤자민 리프팅은 한 번의 수술로 다양한 부위를 교정할 수 있어 전체적으로 노안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다양한 부위를 종합적으로 수술해야 하므로 리프팅 및 주름 시술에 관해 임상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상담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영화 ‘어웨이 프롬 허’ 스틸컷,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