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화장으로도 가릴 수 없는 다크서클, 환한 인상을 망친다
  • 작성일 : 2015.12.15 17:35:14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399
                                                                      

ㄹㄹ.png

[원문보기]

 [라이프팀] 직장인 김진아(가명, 26세)씨는 최근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을 찾기 위해 피부과를 찾은 진아 씨는 당분간 과도한 메이크업을 피하라는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남들보다 다크서클이 유난히 짙은 진아 씨는 두꺼운 메이크업을 계속 할 수 밖에 없었다. 화장으로 다크서클을 가리지 않으면 전체적인 인상이 칙칙해지고 피곤해 보였기 때문이다.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두꺼운 메이크업을 피해야 하지만 메이크업 외에 다크서클을 숨길 방법이 없는 진아 씨. 평생 콤플렉스였던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할까.

15.pn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최근 칙칙하거나 피곤해 보이는 첫인상 개선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특히 짙은 다크서클은 개인의 인상을 결정하는 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이를 개선하려면 다크서클 교정 수술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다크서클 제거에 효과적이 LED다크서클 교정은 개개인의 다크서클 발생 원인에 따라 지방을 이식하거나 재배치 해 눈 밑을 매끈하게 하는 수술이다. 눈 밑 부위에 볼록하게 나온 지방을 제거하고 움푹 파여 고랑진 부위를 해결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애교 살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어 다크서클 교정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20151221161604256xlxe.jpg

 

LED다크서클 수술은 크게 결막을 통한 지방 제거술, 눈 밑 고랑 지방 재배치술, 눈 밑 고랑 지방이식술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로 결막을 통한 지방 제거술의 경우 피부 주름은 심하지 않으면서 지방 돌출이 심한 경우에 적합하다. 눈 안쪽의 빨간 점막부분인 결막을 통해 불룩한 지방만을 제거하는 방법이다.

두 번째로 눈 밑 고랑 재배치술의 경우 지방 주머니 아래에 위치한 눈 밑 고랑이 깊게 파인 경우 적합한 수술이다. 이 경우 불룩한 지방 주머니를 열어 움푹 파인 눈 밑 고랑 부위에 미세하게 지방을 이식한다.

16.png

 

 

세 번째로 눈 밑 고랑 지방이식술의 경우 눈 밑 고랑뿐만 아니라 앞 광대 부위까지 넓게 패여 있는 경우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 경우 지방 재배치술 만으로는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기 어려우므로 눈 밑 고랑의 꺼짐을 해결하고 앞 광대 부위의 볼륨을 살려주는 눈 밑 고랑 지방이식술을 시행한다.

오동석 원장은 “다크서클 교정술은 동안얼굴, 생기있는 눈매, 환해보이는 인상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술이다”라며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지만 개개인마다 다크서클 발생 원인과 해결책이 다르므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