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축 늘어진 피부를 되돌리고 싶은 중년 여성이라면?
  • 작성일 : 2015.12.22 17:32:14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23

                                                                 

BB_11027925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주부 김미주(가명, 55세) 씨는 거울을 보는 것이 두렵다. 바쁘게 직장 생활을 하느라 외모에 신경을 쓸 틈이 없던 미주 씨. 최근 전업 주부가 된 후 시간적 여유가 생긴 그는 거울을 보다 그간 얼굴에 생긴 세월의 흔적에 충격을 받았다.

안티에이징 화장품부터 주기적인 마사지와 팩까지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꼼꼼히 챙겼기에 미주 씨의 충격은 더욱 컸다. 자신보다 나이가 많지만 피부 나이는 한참 어린 TV 속 중년 배우들을 보면 절로 한숨이 나는 미주 씨는 어떻게 예전과 같은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까.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하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다.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줄어듦으로 동안 피부에 관심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동석 원장은 “피부가 탄력을 잃고 축 처지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많은 중년 여성들이 지방이식을 원한다. 하지만 조금 더 만족스러운 동안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리프팅, 보톡스, PRP 등의 시술이 결합된 252 지방이식 수술처럼 여러 시술이 혼합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252 지방이식은 허벅지나 복부 등의 부위에서 흡입한 자가 지방을 얼굴에 이식하는 과정과 리프팅, 보톡스, 화이트닝 주사, 고농축 특수 PRP주사가 하나로 합쳐진 수술이다. 지방을 이식한 후 피부 탄력까지 얻을 수 있어 중년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252 지방이식은 감염 및 지방 세포 손상이 쉬운 일반적 지방 이식 방법 대신 생착률이 높은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젯을 이용해 정교하게 지방을 정제할 수 있어 부작용이 적고 지방 이식 효과가 높다.

20151221161604256xlxe.jpg

 

 

지방 이식뿐만 아니라 리프팅, 보톡스, 고농축 특수 PRP와 화이트닝 주사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볼, 광대, 턱 등에 늘어진 살을 선택적으로 제거 할 수 있어 브이라인을 살려줘 윤곽까지 교정할 수 있다.

오동석 원장은 “252 지방이식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아 뼈 손상을 우려하는 중년 여성에게 추천한다”라며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철저한 사후 관리가 이뤄지는 병원인지, 어떤 방식으로 지방을 정제하는지 등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영화 ‘어거스트: 가족의 초상’ 예고편 캡처,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