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여성의 섹시미는 종아리부터?
  • 작성일 : 2010.07.22 17:41:39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2971

여성의 섹시미는 종아리부터?

 


 

보톡스 한방으로 늘씬한 종아리 만들기

후덥지근한 한여름 장마철. 하지만 치마반바지를 입기 꺼려하는 여성들은 굉장히 많다. 날씬한 몸매를 가졌음에도 볼록 튀어나온 종아리 근육 때문에 각선미에 자신이이 없어 노출을 꺼리게 되는 것이다. 올해만큼은 짧은 하의를 입으리라! 생각하고 열심히 운동하지만, 탄탄해져만 가는 종아리에 많은 여성들은 매번 어떡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남들이 쭉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과감한 옷차림을 선보일 때, 그렇지 못한 여성들은 최대의 고민거리인 종아리 알통을 빼기 위해 맥주병으로 다리를 밀며 다리 마사지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마사지는 예방에만 도움이 될 뿐 근육의 부피를 줄어들게 하는 효과는 없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 

미니스커트와 하이힐을 아름답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잘록한 발목과 매끈한 종아리가 필수다. 종아리는 각선미를 완성하는 결정적 부위로 근육형, 지방형, 부종형 등 유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관리해야 한다.

종아리 알통 근육이 심하게 발달한 일명 닭다리 형태의 종아리라면 보톡스를 이용한 종아리 근육 퇴축술이 효과적이다. 

종아리 보톡스 시술은 발뒤꿈치를 들고 서서 종아리 근육을 수축시킨 상태에서 종아리 알통 근육의 발달정도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근육이 발달된 경우에는 종아리 중간 부분이 각이 져서 나오게 된다. 그것을 만져보면 단단한 근육의 느낌이 있는데 이것이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에 해당된다. 전체적인 종아리 굵기를 가늘게 해주는 것이 아닌, 유난히 튀어나와 보기흉한 근육의 윤곽을 매끈하게 교정해주는 시술이다.

이 시술의 장점은 기존의 종아리 퇴축 수술에 비해 간편하고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종아리 알통을 교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술 후 종아리 둘레 감소는 5-20mm정도에 불과하지만, 종아리 윤곽이 좀 더 미적 기준에 맞게 변화하므로 시각적 효과는 그 이상이 된다.

연세탑성형외과 오동석원장은 “보톡스를 주사하는 종아리 근육은 수술로 거의 완전히 절제해 내고 기능에 아무런 지장이 없는 근육이므로 보톡스 주사 후 기능적인 이상은 없다습니다. 근육 주사이기 때문에 약간의 뻐근함이 나타나거나 주사부위에 멍이 드는 정도의 일시적 현상이 있을 뿐이다.” 라고 말한다. 

현대인들은 휴가기간 동안까지도 자기개발을 위한 시간을 갖는다고 한다. 우리와 같이 바쁜 현대인에게 휴가란 무엇보다 귀한 시간이다. 그렇다면 휴가를 떠나기 일주일 전! 점심시간이나 퇴근 막간 시간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휴가만큼은 짧은 핫팬츠를 입고 당당하게 해변을 거닐 수 있게 될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기사원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