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워터젯 방식의 원데이슬림지방흡입 “하루 만에 슬림해진다?”
  • 작성일 : 2014.08.22 18:04:05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659




[원문보기]



 [라이프팀] 최지혜(33세, 가명) 씨는 최근 체중계로 몸무게를 측정해보고는 깜짝 놀랐다.

두어 달 동안에 체중이 3킬로그램 이상이 늘어난 것이다. 사실 지혜 씨는 여름에 살이 찌는 체질이다.

급하게 헬스회원권을 끊고 며칠 동안 열심히 운동을 해 본 지혜 씨.

그러나 운동을 싫어하는데다가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기가 결코 쉽지 않았다.

늘어난 뱃살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던 지혜 씨는 원하는 부위만

지방흡입을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되었다.






지혜 씨는 ‘정말 원하는 곳의 지방만 빼주는 방법이 있을까?’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또 건강에 악영향이 있거나 한번 빠진 지방이

다시 원래대로 되돌아가지는 않는지 의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기 시작했다.

지혜 씨의 뱃살과 허벅지살을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여름에 살이 찌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우선 기초대사가 저하되고 활동량이 줄어든다는 사실을 들 수 있다.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근육량이 줄어드는데다 시원한 여름음식을 많이 먹으면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남는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변하여 체내에 축적되는 것이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면서 지방량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무조건적인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오기 쉽고 탈모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권장할만한 방법은 되지 못한다. 갑작스레 시작하는 과도한 운동 또한 건강에 좋지 못하다.

결국 꾸준하고 오랜 노력만이 건강하고 날씬한 체형을 유지해주는 것이다.






그런데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도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 제거해주는 방법은 없다.

특히 허벅지 부위는 살은 찌기 쉽지만 빼기는 무척 어려운 부위에 속한다.

종아리나 발목 등도 지방을 빼기가 쉽지 않다.

최근에 등장한 워터젯지방흡입은 이런 고민을 해소시켜주는 방법이다.

워터젯지방흡입은 물분사방식으로써 이중구조의 케뉼라로 미세하게 물을 분사하여

혈관과 신경을 지방세포로부터 분리시켜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을 제거할 수 있는 수술방법이다.

기존의 지방흡입보다 수술시간이 훨씬 줄어들어 ‘원데이 슬림 지방흡입’으로도 불린다.

하루 만에 충분히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이다.

워터젯지방흡입은 또 혈액손실이 적으며 불편함과 회복시간이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지혜 씨의 경우 복부 및 허리는 지방흡입술로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지방흡입을 할 수 있다. 배꼽과 팬티라인에 가려지는 옆구리 부위에 약 3~4mm정도의

작은 절개창을 내고 약 2,000~6,0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다.

허벅지 부위는 무릎 주변에 역시 작은 절개창을 내고 약 1,500cc~5,0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다.

수술후 약 3개월 정도는 탄력속옷을 착용하는 것이 매끈하고 날씬한 허벅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타트성형외과 체형교정전문의 강연웅 원장은

“워터젯지방흡입은 신체의 특정부위에 살이 많은 경우, 짧은 시간 내에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

다른 비만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등에 효과적인 지방흡입방법이다.

기존의 지방흡입에 비하여 조직이 분리되는 동안의 수술시간, 혈액손실, 불편함, 회복기간이 현저히 감소하였으며 부작용 없이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얼을 수 있다”고 워터젯지장흡입의 장점을 설명한다.

워터젯지방흡입은 빠르고 안전하게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준다.

그러나 숙련된 전문의의 손길로 시술을 받아야 멍이 들거나 붓기가 심하게 생기는 등의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시술후 사후관리도 중요하므로 시술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는 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