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하베스트 가슴지방이식, 군살은 없애고 가슴볼륨은 올려준다
  • 작성일 : 2014.09.19 14:14:55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690



[원문보기]



 [라이프팀] 여성의 가슴은 모성애를 상징하는 성스러운 신체부위이자 건강과 아름다움,

나아가 섹시한 이미지까지 좌우하는 곳이기도 하다.



가슴은 엄마와 아기가 서로 소통하는 장소로 아기는 가슴을 통해 엄마의 고동소리를 듣고 편안함을 느끼며

엄마는 모유수유를 통해 보람과 함께 강한 모성애를 갖게 된다.

최근 들어 가슴은 본래의 목적인 모유수유보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역할로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아름다운 가슴이란 적당히 풍만하고 탄력이 있어야하며 원추형의 모양일 때 가장 이상적이라고 한다.





한국인에게 적당한 가슴의 크기는 한쪽이 약 250cc정도다.

그러나 가슴성형이 대중화된 최근에는 250cc이상의 크기로 성형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슴사이즈만 크다고 아름다운 몸매가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아름다운 가슴은 움직였을 때 자연스럽게 출렁이는 형태의 모습이어야지 무조건 크기만 해서는 안 된다.

또 이왕이면 전체적인 신체의 굴곡과 잘 어울리는 가슴라인이어야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이 될 것이다.





최근 등장한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은 이 같은 요구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방법이다.

하베스트젯 기기를 이용하여 복부나 허벅지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 정제하여 가슴으로 이식해주기 때문.

비만부위의 지방은 제거하고 가슴의 볼륨은 높여주기에 두 가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다.

그동안 일반적인 가슴지방이식은 생착률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줄곧 제기되어왔다.

채취된 지방은 지방의 손상으로 인해 오일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았으며 만족스럽게 이식을 했다 하더라도

낮은 생착률로 단시간 내에 급격하게 볼륨이 감소하는 현상이 종종 있었다.

그러나 하베스트젯 장비로 채취한 지방은 0.5mm사이즈로 작고 크기가 일정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가슴성형 후 지방생착률을 훨씬 더 높일 수 있다.

하베스트젯 장비를 이용하여 지방이 많이 분포되어있는 복부나 허벅지 등의 지방을 제거해줌으로써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은 군살을 없애주면서 가슴의 볼륨은 높여주는

두 가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이다.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여성이나 비만한 부위의 지방을 동시에

제거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시술 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이 특징이며 부작용 또한 낮다”고 조언을 건넨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