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10년 동안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를 원한다면?
  • 작성일 : 2014.10.10 16:17:20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3759


[원문보기]

 

 

[라이프팀] 나이와 관계없이 언제나 아름다운 얼굴과 피부를 지키고 싶은 것은 모든 이들의 바람일 것이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노화현상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피부가 처지게 되고 나이가 들어보이게 된다. 피부의 나이를 되돌리며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노화된 피부의 주름을 들어 올려 팽팽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을 ‘리프팅(lifting)’이라 한다. 리프팅은 화장품을 통해서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안티에이징 성분이나 피부활성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주름을 완화해주고 피부의 윤곽을 복원하는는 것이다. 그러나 리프팅을 돕는 화장품의 효과는 개인차가 큰데다가 눈에 띌 정도로 큰 변화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가장 널리 알려진 리프팅시술은 이른바 ‘실 리프팅’이다. 얼굴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의료용 녹는 실을 바늘로 삽입하는 시술방법이다. 녹는 실은 피부 속에서 얼굴을 당겨주고 콜라겐을 재생시키며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실 리프팅은 시술 후에 얼굴이 약간 욱신거리는 느낌을 주기는 하지만 부기가 없어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때문에 별도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전문직종사자나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실 리프팅은 시술 후 한 달 정도면 효과가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기대한 만큼의 변화가 일어나기에 환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시술 후 6개월이 지나면 삽입된 실이 콜라겐 결합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으며 탄력을 더해준다.

그러나 기존의 실 리프팅은 효과가 나타나는 기간이 짧다는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 어렵게 시술을 받았는데 효과는 1년 내외 정도로 짧은 편이다. 이 같은 실 리프팅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바로 ‘리본리프팅(Reebone Lifting)’이다.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리본리프팅은 시술 후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전하면서 자연스러운 표정이 장점이다. 또한 리프팅의 효과가 10년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한번 시술로 10년 동안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안티에이징 시술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고 리본리프팅을 설명한다.

강 원장은 또 “리본리프팅이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기 위해 삽입되는 실을 메쉬와 돌기가 있는 것으로 사용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부에 빠르게 유착되고 주름진 피부조직을 당겨주기에 자연스러운 표정 연출이 가능하다”고 조언한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