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다크서클’ 아무리 노력해도 없어지지 않는다면?
  • 작성일 : 2014.10.15 16:12:47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4451


[원문보기]

 

[라이프팀] 자신의 외모에 별다른 불만 없이 자신감 있게 살아온 30세 최승현 씨는 요즘 부쩍 심해진 다크서클이 무척이나 고민이다. 언제부터인가 눈 밑에 다크서클이 내려앉기 시작하더니 점점 상태가 심각해졌기 때문.

만나는 친구들조차 “다른 건 몰라도 다크서클은 치료하는 것이 좋겠다”, “다크서클이 내려앉으니 더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하는 통에 고민은 더욱 깊어만 갔다. 피곤하면 다크서클이 더 짙어질 수 있다는 말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제를 복용하고 과일과 야채 위주로 식습관을 바꾸는 등 나름 최선을 다해 보았다.

심지어 평소 스킨케어에 관심이 없었음에도 다크서클에 효과가 있다는 아이크림, 비타민크림까지 구입해 열심히 발라 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 다크서클로 인한 고민에 빠져 있는 승현 씨를 위한 최선의 해결책은 무엇일까.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안색을 어두워보이게 만드는 다크서클은 한번 발생하면 의외로 치료가 십지 않다. 다크서클이 생기면 누구나 상태를 개선해보고자 이런저런 노력을 해보지만 의외로 뚜렷한 개선방법도 없는 것이 사실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개선되지 않는 다크서클은 성형외과적 치료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다크서클은 발생하는 원인이 제각각이므로 올바른 맞춤형 치료가 필요하다.

최근 LED다크서클교정이 신개념 다크서클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LED다크서클교정은 눈밑의 불룩하게 지방을 제거해주고 고랑진 부분에 미세한 지방을 이식해 주는 등 개개인의 다크서클 발생 원인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적용해 눈밑을 매끈하게 교정해주는 수술이다.

치료 후 생기 있는 눈매가 되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인상이 환해지며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LED다크서클교정의 수술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뉜다. 피부 주름은 심하지 않지만 지방 돌출이 심한 경우에는 점막 부분인 결막을 통해 불룩한 지방만을 제거하는 지방제거술이 진행된다.

또 지방주머니 아래 눈밑 고랑 부분이 파인 듯 들어가 있는 경우에는 불룩한 지방주머니를 열어 지방을 눈밑 고랑 부위에 메꿔줌으로써 고랑이 파여 보이는 느낌을 완화시켜주는 지방재배치술을 시행한다.

만약 눈밑 고랑뿐만 아니라 앞 광대 부위까지 넓게 들어가 있는 경우 눈밑 고랑 지방이식술을 통해 눈밑 고랑의 꺼짐을 해결하고 앞 광대 부위의 볼륨을 살려준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LED다크서클교정은 개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맞춤 시술이 들어가기에 다크서클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교정이 들어가기에 성별, 나이 관계없이 자연스러운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어 “다크서클교정은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눈 부위를 건드리는 수술인 만큼 경험이 풍부하고 다크서클 분야에서 권위가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진행한다면 부작용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