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황금비율에 입체감까지 더해진 완벽 얼굴
  • 작성일 : 2014.10.27 18:12:16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67

 

 

 

[원문보기]


[라이프팀] 올해 대학에 입학한 20세 이지윤 씨는 교수님과 선배들 얼굴 익히랴 동아리 활동하랴 낯선 캠퍼스 생활에 적응하느라 올 한해를 정말 바쁘게 보냈다.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괜찮은 성적을 받을 것이라 기대되 은근히 장학금도 바라보고 있는 지윤 씨. 하지만 지윤 씨에게도 한 가지 고민이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받은 성형수술 결과가 좋지 않았던 것이다. 친구가 동네 성형외과에서 저렴한 가격에 성형수술을 받았다는 이야기에 혹해 눈, 코 성형을 받았지만 남은 것은 짝짝이 눈 라인과 들린 코였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활용해 눈, 코 재수술을 받으려고 하는 지윤 씨. “다시는 실패하고 싶지 않다”는 지윤 씨의 바람을 해결해줄 최선의 해결책은 어떤 것이 있을까.


지윤 씨처럼 외모에 관심이 많을 때에는 누구나 한번쯤 성형수술을 생각하게 된다.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처럼 큰 눈과 높은 코로 예뻐지고 싶다는 욕망 때문이다.

하지만 눈과 코는 얼굴에서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부위인 만큼 성형수술 결과에 따라 엄청난 이미지 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 눈과 코를 따로 성형할 경우 얼굴 전체의 비율이 맞지 않아 어딘지 모르게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될 수 있다. 보다 만족스러운 성형결과를 위해서는 비용 면에만 집착하기보다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실력이나 기술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지윤 씨처럼 눈과 코의 조화를 고려하지 않은 성형수술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었다면 얼굴전체의 비율을 다시 맞추는 재수술이 진행되어야 한다. 쌍꺼풀라인을 바로 잡아주는 것은 물론 들창코처럼 들리고 퍼진 코를 자연스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코로 바꾸어주어야 한다.


이때 눈 따로, 코 따로 식의 성형이 아닌 얼굴 중심부인 눈과 T라인의 비율과 조화를 고려해 얼굴 전체의 비율을 맞춰야 한다. 여기에 이마가 많이 꺼진 경우 PRP지방이식을 통해 한층 완벽한 이상적인 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선택하는 성형의 종류는 무척 다양하다. 그 중 가장 확실히 외모 개선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는 성형은 조화와 균형을 고려해 눈, 코, 지방이식을 한 번에 모아놓은 ‘T존 입체성형’이다.

T존 입체성형은 얼굴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눈과 코 성형과 함께 윤곽교정의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지방이식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종합성형으로 손꼽힌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베이글 지방이식은 피부재생과 통증완화, 손상된 조직의 재생효과를 갖고 있는 PRP지방세포를 주입하는 시술이다. PRP지방세포를 주입하면 높은 생착률과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시술 후에는 입체적인 얼굴윤곽, 동안외모, 부드러운 인상으로 변화한다”고 설명한다.

오 원장은 이어 “T존 입체성형은 황금비율에 맞추어 볼륨감 있고 입체적인 얼굴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종합적인 성형수술의 완성체다. T존 입체성형을 통해 광대뼈와 사각턱 같은 얼굴윤곽상의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얼굴을 한층 작고 어려 보이는 만들 수 있다. 눈과 코의 동시성형을 고려하고 있거나 보다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얼굴을 원한다면 가장 적합한 성형방법중의 한 가지이다”라고 조언한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