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셀카 앞에서 당당하고 싶다면? 핵심은 윤곽이다
  • 작성일 : 2015.11.24 16:42:08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196

                                                                                

15.png

[원문보기]

 

[라이프팀] ‘셀카’란 셀프 카메라의 준말로 자기 자신의 얼굴을 찍는 행동을 의미한다. 셀카봉, 셀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등 셀카에 관한 다양한 신조어가 등장하고 SNS와 각종 전자기기가 발달하면서 셀카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됐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셀프 카메라를 즐기는 것은 아니다. 셀프 카메라를 찍는 이들이 증가함과 동시에 셀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도 함께 늘고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SNS상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대학생 이재희(가명, 26세) 씨도 이와 같은 경우에 속한다.

재희 씨는 풍경 사진과 함께 뒷모습을 찍어 올리며 SNS상에서 유명세를 탔다. 이웃들로부터 앞모습을 보여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곤 하지만 유난히 셀카에 자신이 없는 재희 씨는 마음껏 사진을 올릴 수 없다.

재희 씨가 셀카를 찍지 않는 이유는 다름 아닌 ‘평면적인 얼굴 윤곽’ 때문이다. 이마부터 턱까지 불륨없이 떨어지는 라인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 셀카를 찍더라도 입체감이 살아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재희 씨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할까.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평면적인 안면 윤곽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재희 씨는 전체적으로 얼굴에 지방이 부족한 것이 문제점이다. 재희 씨처럼 안면에 지방이 부족한 경우 지방이식을 통해 얼굴에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252 지방이식은 리프팅과 지방이식이 합쳐진 수술 방법으로 지방 흡입과 이식, 고농축 특수 PRP, 리프팅, 보톡스 등이 결합된 방식이다. 뼈에 손을 대지 않고도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어 비수술 방식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20.png

 

 

자가 지방을 추출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생착률이다. 252 지방이식은 오일프리 지방 이식방법을 사용해 기존 흡입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지방 세포 손상과 세포에서 기름이 흘러나오는 프리오일 생성 문제를 현격히 완화시켰다. 또한 지방에 손상을 주지 않는 압력으로 지방을 채취해 세포 손상을 줄여 유지기간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동석 원장은 “252 지방이식은 볼, 광대, 턱 등에 위치한 살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개인의 얼굴에 맞게 입체감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지방 이식이 끝난 후 정밀 레이저 시술과 함께 화이트닝 및 콜라겐 그리고 PRP 주사로 미백과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 원장은 “이 수술은 비수술 방식으로 출혈, 멍, 부기, 부작용 등이 거의 없으며 회복 시간이 짧고 안전한 수술이다. 하지만 다양한 수술 및 시술이 복합적으로 이뤄지는 만큼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