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동안 성형칼럼> 완벽한 옆모습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필코성형” 뜬다!
  • 작성일 : 2010.06.15 14:13:53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3650
  
요즘 프로필코성형에 대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프로필코성형은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예쁜 옆라인을 만드는 성형수술법인데요, 봉긋 솟은 이마에서 오똑한 콧날, V라인의 턱 선으로로 이어지는 옆모습을 만들어 주어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지게 된 코 성형 수술법 입니다.

아름다운 얼굴을 말할 때 주로 정면에서 바라본 얼굴의 모습을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얼굴은 평면이 아니고 입체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정면이 아무리 예뻐도 옆모습의 라인이 불균형이라면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가 깨지기 마련이지요.

요즘 사람들은 연예인들을 좋아하다 보니, 카메라의 다각도 면에서 비춰지는 스타들의 옆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합니다. 그래서 연예인들도 옆모습에 민감해지기 마련인데요, TV 속 연예인처럼 깎은 듯한 옆라인을 만들어 주는 ‘프로필코성형’이 인기가 많은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프로필코성형이란 말 그대로 옆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코성형술로, 이런 옆모습의 조화를 맞춰주는 성형법을 말합니다. 즉, 이마에서 콧대로 이어지는 라인과 코끝에서 입술 그리고 턱끝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이 수술을 하고 난 후에는 조각한 듯한 옆모습은 젊고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얼굴이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돌출입인 경우에는 프로필코성형으로 콧대가 높아지고 이마와 아래턱의 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입이 들어가 보이는 효과를 보이기도 하지요.

얼마 전에 프로필코성형을 시술 받은 환자분께서는, “프로필코성형 이후 이렇게나 어려보일 줄 몰랐어요. 콧대만 높아진 것이 아니라 얼굴 전체가 입체적이고 작아져서 너무 놀랐습니다.”라고 후기를 전했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프로필코성형은, 코가 낮고 얼굴이 평평하게 보이는 경우나, 나이에 비해 더 늙어 보이는 경우, 코에 비해 상대적으로 이마가 낮아서 코를 더 높이기 어려운 경우나 입이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에 매우 효과적인 성형수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술방법은 단순한 코성형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프로필코성형은, 코성형과 더불어 이마와 턱 끝에 미세자가지방이식술을 시행하여 옆라인을 살려주는 비밀이 있습니다. 그렇게 완벽에 가까운 옆라인을 만드는 것이지요.

코성형에서는 무엇보다 코끝성형이 중요하며 자신의 귀연골이나 비중격연골을 이용하여 코끝이 충분히 앞쪽으로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윗입술과 코기둥이 이루는 각이 90도 이하로 작을 경우에는 이 부위에 볼륨감을 주거나 근육조작술을 통하여 각도를 벌려주게 됩니다.

콧대성형은 이마라인의 변화를 고려하여 적당한 높이의 실리콘보형물이나 자가조직이식으로 시행하게 됩니다. 여기에 이마와 턱끝 부위에는 미세자가지방이식술을 시행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완성하게 되며,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을 최대로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지방의 채취과정에서 충격을 최소화하고, 주입 시 여러 방향에서 여러 층에 조금씩 주입하게 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완벽한 성형효과를 위해 수술 후 한 달에서 두 달 사이에 두 번째 지방이식을 통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일반적으로 수면마취 하에 수술하게 되며, 수술시간은 100-12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수술 후 일주일째 모든 실밥을 뽑고 나면 일상생활을 하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게 됩니다.

이제 진정한 미남미녀를 꿈꾸는 사람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조화로운 옆라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코성형과 함께 옆라인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높아질 전망입니다. 보다 아름다운 옆라인을 가지고 싶다면, 충분한 상담 끝에 신중히 결론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며, 부작용, 회복기간, 수술방법에 대해서도 충분히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