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동안 이미지’를 위한 첫걸음 “다크서클을 체크하라”
  • 작성일 : 2014.12.26 10:49:2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615

 

[원문보기]


[라이프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는 성형외과다.

성형수술이 대중화되며 다양한 부위의 성형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대중적인 선호도가 가장 높은 부위는 ‘눈’이다. 특히 쌍꺼풀수술, 일명 ‘쌍수’는 비용대비 다이내믹한 이미지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성형수술로 손꼽힌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 불릴 정도로 그 사람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중요한 부위다. 또한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부위인 만큼 눈이 맑고 예쁘면 전체적인 이미지 역시 한층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쌍꺼풀 수술을 통해 눈을 크고 또렷하게 만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눈 밑이 깨끗하고 환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크서클이 눈 밑에 자리 잡게 되면 아무리 공들여 꾸미고 치장을 해보아도 밝고 깨끗한 동안이미지를 얻기는 힘들다. 다크서클은 전체적인 인상을 나이 들어 보이고 피곤해 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중요한 영업직 및 전문직 종사자나 첫인상이 중요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치명적인 리스크가 될 수 있다.

다크서클의 가장 큰 원인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피로누적이다. 때문에 충분한 수면과 휴식, 비타민과 영양보충 등으로 상당 부분을 회복할 수 있다. 일시적인 다크서클이라면 냉, 온 타월을 이용해 찜질과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다시 눈 밑을 환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다크서클은 눈 밑 지방이 원인이므로 이 같은 일시적인 처방으로 효과를 보기 힘들다. 이런 경우에는 성형외과적인 다크서클 수술로 빠른 교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크서클수술을 받을 때는 발생 원인을 정확히 찾아낸 뒤 그에 맞는 방법으로 치료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 ‘LED다크서클 교정’이 가장 인기있는 다크서클 교정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다크서클 교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발생 원인에 걸맞는 치료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눈 밑 지방 돌출이 심한 경우에는 점막 부분인 결막을 통해 불룩한 지방만을 제거하는 지방제거술이 적합하다. 만약 지방주머니 아래 눈 밑 고랑 부분이 파인 듯 들어가 있다면 지방재배치술, 지방이 앞 광대 부위까지 넓게 들어가 있는 경우 눈 밑 고랑 지방이식술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LED다크서클교정은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 치료가 들어가기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다. 특히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최대한 유지하기 때문에 동안 이미지를 잘 살려 주는 것이 장점이다.

오동석 원장은 “LED다크서클교정은 섬세한 기술이 필요한 수술이다. 눈 밑을 매끈하게 교정하는 것이 관건인 만큼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법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수술 만족도를 높이기위해서는 전문의의 임상경험 횟수 등을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