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나이와 함께 사라지는 얼굴 볼륨감’ 동안을 꿈꾸는 중년들, 해결책은 없을까?
  • 작성일 : 2016.03.07 17:39:18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2020

                

20160222153105703vnzw.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40대 중반의 주부 김영희 씨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사라지는 얼굴 볼륨감이 고민이다. 움푹 파인 볼 살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영희 씨를 볼 때마다 걱정 어린 소리들을 늘어놓는다. 사라져만 가는 얼굴의 볼륨감과 더불어 외모 자신감 역시 낮아져만 가는 영희 씨. 그가 다시 과거처럼 젊어 보이는 동안 외모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은 없을까.

최근 중년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는 ‘안티에이징’이다.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에 기능성 화장품 사용과 더불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옷 스타일까지 과감하게 바꾸는 중년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관리를 해 보아도 한 번 사라진 얼굴의 볼륨감을 다시 되돌리란 쉽지 않다.

전체적인 인상을 동안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얼굴의 볼륨감이 중요하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사라지는 얼굴의 볼륨감을 스스로의 힘으로 회복시키기란 결코 쉽지 않다. 꾸준한 관리만으로 볼륨 개선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지방이식을 고려해보는 것도 한 가지 대안책이 될 수 있다.


20160222153105488dwec.jp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얼굴의 볼륨감은 동안으로 보이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손꼽힌다. 최근 자연스러운 볼륨감 개선으로 티 나지 않는 동안 외모로의 변화를 꿈꾸며 성형외과를 찾는 중년들이 많다.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원하는 중년들에게는 볼륨과 피부 탄력, 화이트닝 케어 등 복합적인 시술이 결합된 252지방이식을 추천한다”고 조언한다.

일반적으로 지방이식은 다른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한 후 이를 얼굴에 이식함으로써 볼륨감을 개선하는 방법을 말한다.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는 만큼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지방이식에 윤곽레이저, 스킨 보톡스, 미백, 탄력 케어 등 중년들이 바라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필요한 요소들이 결합된 252지방이식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담스러운 수술 없이도 만족스러운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252지방이식의 인기 요인이다.

20160222153105934vkny.jpg

 
지방이식을 받기 전 가장 유심히 체크해야 할 부분은 지방이식 방법이다. 프리 오일과 혈액, 체액, 마취용액 등 지방채취 및 정제 과정에서 생겨나는 이 같은 불순물들을 완벽하게 제거하지 않을 경우 생착률이 낮아질 뿐만 아니라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252지방이식처럼 최적화 된 특수 원심분리기 장비를 이용해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불순물을 완벽하게 걸러줘야 한다.

252지방이식은 여기에 또렷한 윤곽 연출 더불어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윤곽레이저, 스킨 보톡스를 결합함으로써 얼굴 표면의 굴곡을 매끄럽게 펴 주고 이식된 지방이 잘 생착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각턱 교근 축소를 도와 한층 작고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며 252지방이식만의 미백관리 방법을 통해 중년들이 원하는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20160222153106168dyae.jpg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