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25세 얼굴, 52세까지 유지하는 법?” 동안외모, 입체감을 살려라
  • 작성일 : 2015.07.09 16:55:1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31

                                                                       

BB_11243689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20대 중반의 나이에 접어드는 취업준비생 김보희(가명) 씨는 입체감 없이 큰 얼굴이 콤플렉스다. 여기에 젖살이 빠지며 양 볼이 움푹 꺼지다 보니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곤해 보인다”, “나이 들어 보인다”고 말하기 일쑤.

연예인들처럼 작고 입체적인 얼굴로 거듭나기 위한 방법으로 윤곽 수술을 고민했지만 뼈를 깎아야 한다는 두려움과 긴 회복기간 때문에 섣불리 수술을 결정하기 어려웠다. 그러던 중 지방이식을 통해 작고 입체적인 동안 외모로 거듭날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됐다.

지방이식은 노화로 인해 빠진 얼굴살을 다른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으로 채워주는 시술을 말한다.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에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볼륨감과 입체감 있는 얼굴로 밝고 어려 보이는 인상이 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부자연스러움 없이 젊고 어려 보이는 외모로 거듭나고 싶다면 지방이식을 고민해보자. 지방이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생착률’이다. 지속력에 복합적인 이미지 개선까지 원한다면 일반 지방이식에서 한 단계 진화된 252지방이식을 추천한다”고 말한다.

일반적인 지방이식은 지방채취 후 원심분리기를 사용해 손으로 지방을 정제하는 방법을 이용한다. 하지만 이 같은 방법은 지방세포를 손상시켜 생착률이 낮아지므로 지방손상 없이 채취가 가능한 특수한 원심분리기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만 지방과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감염우려 및 부작용 없이 높은 생착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

특히 지방세포가 파괴되어 세포 안에 있던 기름이 밖으로 흘러나오는 프리 오일과 혈액, 체액, 마취용액 등을 정교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수술 후 불규칙한 모양과 부종, 낮은 생착률이 문제될 수 있다. 따라서 순수지방만을 완벽히 분리하여 시술하는 지 유심하게 따져봐야 한다.

또한 지방 주입 시 최소량으로 지방을 넓게 펼쳐주어야 한다. 충분한 수술시간을 들여 근육 밑, 근육 내, 피하지방층, 골막 위 등 최소 4개 이상의 다층으로 지방을 정교히 주입해야 지방이식으로 인한 볼륨증가뿐만 아니라 세포조직의 재생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252지방이식의 경우 뛰어난 생착률과 안전함을 자랑하는 지방이식 시술과 함께 또렷한 윤곽을 위한 정밀 윤곽레이저를 병행한다. 여기에 동안 외모를 위한 미백, 탄력 케어와 생착률 유지를 위한 특수주사, 스킨 보톡스가 더해져 한층 완벽한 동안 외모 관리가 가능해진다.

특히 스킨 보톡스의 경우 얼굴 표면의 굴곡을 매끄럽게 펴 주고 이식된 지방을 생착 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윤곽레이저로 접근할 수 없는 사각턱 교근 축소까지 이루어져 아름다운 외모의 기본인 작고 갸름한 턱으로 거듭날 수 있다.

252지방이식은 간단하면서도 복합적인 동안 외모 관리를 희망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회복기간이 짧고 리프팅 효과의 지속기간은 길다. 여기에 주름 및 탄력개선, 피부미백 등 복합적인 동안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오동석 원장은 “252지방이식술은 전신마취가 무섭고 윤곽수술 비용이 부담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시술이다”라며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전문의의 숙련도와 병원 시설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또한 시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합 여부, 정도 등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