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여배우들처럼 동안이 되고 싶다” 25세 외모, 52세까지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 작성일 : 2015.08.04 16:11:44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05

                                     

BB_10334272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서울에 거주 중인 25세 임희연 씨의 바람은 중년 여배우들처럼 나이가 들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는 것이다. 여배우들처럼 어려 보이는 동안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지금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희연 씨. 화장품을 이용해 열심히 관리하고 있지만 늘어진 피부와 칙칙한 피부톤이 개선되지 않아 고민이다.

여성에게 있어 25세는 ‘가장 예쁜 나이’라 불린다. 이 시기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중년의 모습까지 아름다울 수 있는 법. 그러다보니 20대임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위해 동안 관리에 힘쓰는 이들이 적지 않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위해 필요한 요소들은 크게 4가지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과 입체감, 미백, 탄력 이 4가지 요소를 두루 갖추어야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다. 하지만 화장품만으로 이 4가지 요소를 충족시키기란 쉽지 않다.

20160216141104343kyvo.jp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최근 어려보이는 외모로 거듭나고자 지방이식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일반적인 지방이식만으로는 원하는 동안 외모로 거듭나기 어렵다.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252 지방이식처럼 다양한 요소들을 두루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방법을 고려할 것”이라 조언한다.

최근 25세 얼굴을 52세까지 유지하고 싶은 이들 사이에서 252 지방이식이 인기다. 252 지방이식은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V라인을 만들며 안면윤곽수술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입체적인 윤곽 변화를 돕는다. 또한 동안외모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을 복합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에 효과적인 동안 외모 관리가 가능하다.

252 지방이식은 지방이식 수술 일주일 전 얼굴의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시술을 진행한다. 이후 비수술 V라인을 위해 광대와 볼, 턱선 등에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윤곽레이저를 실시한다. 윤곽레이저는 지방융해파장인 1470mm와 리프팅파장 980mm 2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얼굴 국소부위의 피하지방층에 조사하기에 흡입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6.png

 

윤곽레이저를 이용해 볼살과 광대살, 턱라인, 이중턱 등 볼륨조절 및 처진 라인 개선,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 후 지방이식이 이루어진다.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손상을 최소화해야 한다. 지방손상을 줄이기 위해 지방이식에 최적화된 특수한 원심분리기 장비를 이용하는지, 지방세포의 감염을 막을 수 있는지, 오일성분이 자동으로 제거되는 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지방세포가 파괴되어 세포 안에 있던 기름이 밖으로 흘러나오는 프리오일과 혈액, 체액, 마취용액 등을 정교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부종이 오래가고 지방이식 디자인이 불규칙한 모양으로 나올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채취된 지방에서 순수지방 100%만을 완벽하게 분리하여 사용하는 시술이 필요하다.

이후 인텐시브 화이트닝 주사를 통해 탄력과 볼륨뿐만 아니라 미백까지 케어한다. 강한 항산화 기능으로 활성산소를 억제 및 제거해주는 글루타치온 성분에 비타민과 무기질 등을 적절히 배합해 사용함으로써 깨끗하고 밝은 동안 이미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450a4ae71aa14d2c859ad11267e234a3.jpg

 

252 지방이식의 마무리는 스킨보톡스다. 지방이식이 생착되는 초반 3주간 얼굴을 고정시켜주는 스킨 보톡스 효과로 얼굴 표면의 굴곡 케어와 윤곽레이저로 접근하기 어려운 사각턱 교근축소를 동시에 진행하기에 동안외모의 핵심인 작은 턱으로 거듭날 수 있다.

오동석 원장은 “252 지방이식은 회복시간은 짧고 지속기간은 긴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기존의 실리프팅으로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주름 및 탄력개선, 피부미백 등 복합적인 동안 케어를 원한다면 252 지방이식이 적합한 대안책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어 오 원장은 “복합적인 시술이 이루어지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의의 숙련도와 병원 시설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시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디자인이 이루어져야 자연스러우면서도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로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