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미의 기준인 동안 외모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 작성일 : 2015.11.24 16:43:32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389

                                                                                                   

19.png

[원문보기]

 

[라이프팀] 얼굴형, 이목구비, 탄력 있는 피부 등 외적인 아름다움을 충족시키는 기준은 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이 같은 조건들은 모두 동안 외모를 위한 필수 조건이라는 점에서 공통점을 지닌다. 어려 보이는 외모는 곧 예쁜 얼굴형, 또렷한 이목구비, 깨끗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등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의 기본 바탕이 되는 동안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기능성 화장품 사용, 마사지, 다이어트, 식습관 개선 등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 그러나 꾸준한 실천이 필요한 홈 케어를 통해 눈에 띄는 노안 보정 효과를 보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개인의 신체 특성 및 생활 환경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겪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라며 “노화 현상이 가장 두드러지는 부위는 얼굴의 피부 처짐과 주름이 대표적이다”라고 말했다.

20151222180111878weml.jpg

 

이어 오 원장은 “물론 비교적 간단한 홈 스킨케어 등 개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다. 하지만 만일 홈 케어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병원을 찾아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노화의 대표 현상은 팔자 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한 볼 처짐 등이 고민인 경우 벤자민 리프팅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또한 이는 리프팅 유지기간이 월등히 길어 반영구적인 효과가 지속되므로 기존의 실 리프팅을 통해서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벤자민 리프팅은 이마거상술, 안면거상술, 이마축소술, 눈 상안검, 눈 밑 하안검이 합쳐진 수술로 볼록한 눈 밑과 힘 없이 축 처진 피부 교정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입가 주름, 목 주름 등 얼굴의 전반적인 노화 현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동안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untitled3png.png

 

벤자민 리프팅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얼굴의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한 수술이다. 개인별로 나이가 들어 보이는 부위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상담을 통해 각자 원하는 만큼 리프팅 정도를 개선하고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오동석 원장은 “리프팅 효과를 반영구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와 근막을 함께 당겨주는 것이 포인트다”라며 “근막은 노화 현상으로 처짐을 만들어내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므로 리프팅 시술 상담 시 피부와 근막층의 이중 리프팅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영화 ‘루르드’ 스틸 컷,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