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수능 끝! 수험생 할인으로 예뻐질 수 있다
  • 작성일 : 2015.12.03 15:15:12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382

                                                

  BB_11117176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수험생이라는 무거운 짐을 내려놓게 된 학생들을 위해 이곳 저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이뤄지고 있다. 영화관, 쇼핑몰, 식당, 병원 등 대부분의 상점들이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것.

수험생을 위한 맞춤 이벤트 중에서도 이들의 관심을 끄는 이벤트는 무엇일까. 그 동안 미뤄둔 영화를 보고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과 함께 학생들 사이에서 성형수술 프로모션이 주목을 끌고 있다.

수능이 끝난 학생들이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것은 그들이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시기라는 점에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대학 입학 전 긴 방학 기간이 있다는 것 역시 수능 후 성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중 하나다.

BB_11149657_1.jp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대입 전 그간의 콤플렉스를 해결하면서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학생들의 병원 방문이 급격히 증가한다”라며 “특히 수시 합격이 확정되는 10월부터 수능이 끝난 11월과 12월에 상담 문의가 가장 많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예약 없이는 상담을 받지 못 할 정도로 붐비는 연말의 성형외과. 그렇다면 병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일까. 대부분의 성형외과에서 수험생 프로모션을 소개할 때 싼 가격을 중심으로 홍보하지만 이보다 중요한 것은 만족스러운 모습의 변화가 가능한지의 여부다.

저렴한 성형수술이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다. 하지만 가격에만 집중하다 보면 정작 중요한 포인트를 놓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수술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해당 수술로 어느 정도의 이미지 변화가 가능한지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20151222180111878weml.jpg

 

오동석 원장은 “최대한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병원이 수치적으로 낮은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가격을 보고 병원을 결정하기보다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상담한 후 그에 맞는 수술을 추천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오 원장은 “성형수술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부작용과 안전성’이다”라며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해당 수술 집도의의 수술 경험은 풍부한지, 사후 관리는 철저히 이뤄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