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미인의 조건’ 갸름한 얼굴형, 볼륨감을 더해라
  • 작성일 : 2016.01.06 18:01:30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21

                                           

                    

 BB_11243689_1.jpg

 

[원문보기]

 

[라이프팀] 졸업을 앞두고 있는 여대생 김유진 씨의 콤플렉스는 울퉁불퉁한 얼굴형이다. 다이어트 후 얼굴살이 빠지며 더욱 도드라지는 얼굴뼈가 고민인 유진 씨. 연예인들처럼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나고 싶지만 뼈를 깎아내야 하는 안면윤곽수술처럼 큰 성형수술은 두렵기만 하다. 큰 수술 없이 계란형의 얼굴형을 갖고 싶은 유진 씨에게 가장 적합한 해결책은 무엇일까.

계란을 닮은 갸름한 얼굴형은 어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도 예쁘게 소화해낼 수 있어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힌다. 하지만 얼굴형은 타고난 얼굴뼈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대다수. 그러다보니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나기 위해 안면윤곽처럼 뼈를 깎는 성형수술을 받고자 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뼈를 깎는 큰 수술인 만큼 고가의 비용과 부작용 걱정 역시 무시할 수 없다. 그렇다면 비용, 부작용 걱정을 덜어내고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20160216141104343kyvo.jpg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갸름한 얼굴형은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조건 중 하나로 손꼽힌다. 뼈를 깎아야 하는 수술의 부작용과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지방이식을 고민해보자. 얼굴의 윤곽 변화는 물론 한층 볼륨감 있고 입체적인 얼굴로 거듭날 수 있어 전체적인 인상이 한층 밝고 어려보일 것이다”라고 말한다.

지방이식은 다른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얼굴에 채워주는 시술을 말한다.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에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입체감을 더해줌으로써 작고 어려보이는 외모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에는 복합적인 이미지 개선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일반 지방이식에서 한 단계 진화된 252지방이식이 각광받고 있다. 252지방이식은 지방이식 시술과 더불어 또렷한 윤곽을 위한 윤곽레이저, 스킨 보톡스가 결합된 방법이다. 스킨 보톡스로 얼굴 표면의 굴곡을 매끄럽게 펴 주고 이식된 지방을 생착 시키는 역할을 한다. 동시에 사각턱 교근 축소를 도와 작고 갸름한 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다.

10.png

 

 

252지방이식을 받고자 한다면 기본적인 지방 이식 방법을 유심히 체크해야 한다. 지방세포가 파괴돼 세포 안에 있던 기름이 밖으로 흘러나오는 프리 오일과 혈액, 체액, 마취용액 등을 제거하지 않을 경우 수술 후 불규칙한 부종과 낮은 생착률이 문제될 수 있다. 따라서 순수지방만을 완벽하게 분리해 시술하는 지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또한 지방 주입 시 최소량으로 지방을 넓게 펼쳐주어야 한다. 근육 밑, 근육 내, 피하지방층, 골막 위 등 최소 4개 이상의 다층으로 지방을 정교히 주입해야 지방이식으로 인한 볼륨증가뿐만 아니라 세포조직의 재생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20160222153106168dyae.jpg

 

오동석 원장은 “252지방이식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짧은 회복시간 내 얼굴 윤곽 개선 및 V라인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여기에 주름 및 탄력개선, 피부미백 등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효율성을 추구하는 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말한다.

이어 오 원장은 “만족스러운 252지방이식 시술 결과를 얻기 위해선 전문의의 숙련도와 병원의 시설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시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합 여부, 정도 등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