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셀카 예쁘게 찍는 법?” 볼륨감 있는 V라인 페이스가 관건
  • 작성일 : 2015.10.07 17:59:1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654

                             

 

[라이프팀] ‘셀피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기고 셀프 카메라를 위한 맞춤 도구까지 등장하는 등 셀프 카메라, 일명 ‘셀카’는 이제 일상이 됐다. 하지만 여대생 배윤정(가명, 24세) 씨에게 셀카 촬영은 달갑지 않은 일이다.

이유는 바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부각되는 각진 얼굴 때문. 컨실러로 윤곽을 만드는 컨투어링 메이크업부터 볼에 살을 찌우기 위한 노력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해보았지만 모두 일시적인 효과를 줄 뿐 근본적 원인을 해결할 수는 없었다.
 


굴곡 없이 밋밋한 얼굴과 움푹 패인 볼 때문에 셀카를 찍을 때 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윤정 씨의 고민을 해결할 방법은 무엇일까.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윤정 씨의 콤플렉스는 볼륨감을 더해 얼굴형을 입체적으로 만을어 해결할 수 있다”며 “뼈를 깎지 않는 비수술 방식으로 만족스러운 이미지 개선 효과를 원한다면 252 지방이식이 적합하다”고 말했다.

252 지방이식은 리프팅과 지방이식이 합쳐진 수술 방법으로 지방 흡입과 이식, 리프팅, 보톡스 등이 결합된 방식이다. 뼈에 무리가 가는 윤곽 수술 없이 브이라인과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고농축 특수 PRP를 3회 주입해 높은 생착률과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유지 기간이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방이식 수술의 경우 어떤 방법으로 지방을 채취하고 정제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지방 이식 수술의 경우 채취된 지방을 원심 분리기를 사용해 정제하는데 이러한 방법은 지방 세포를 손상시켜 생착률이 줄어든다. 또한 파괴된 지방세포에서 기름이 흘러나오는 프리오일이 완벽히 제거되지 않아 부종이 오래간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252 지방이식의 경우 지방과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 감염 우려를 줄이고 원심 분리 과정에서 자동으로 오일 성분을 제거해 지방이식 후 부작용은 낮추고 생착률은 증가시킨다. 최소한의 지방만으로 근육 내, 피하지방층, 골막 위 등 여러 층에 정교히 주입해 세포지방을 재생하므로 지방이식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오동석 원장은 “252 지방이식은 두 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해 선택적으로 지방층을 녹여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므로 볼살, 광대살, 턱 라인의 볼륨 조절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다. 정밀 레이저 시술 및 지방이식과 함께 화이트닝 주사, PRP 주사가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해 미백과 탄력까지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 원장은 이어 “252 지방이식은 수술 없이 간단하면서도 얼굴에 전체적인 윤곽을 개선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술이다. 비수술 방식으로 부작용이 적고 회복 시간이 짧은 수술이지만 레이저, 지방이식, 보톡스, 화이트닝 주사 등 복합적인 수술이 진행되는 만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전문의의 숙련도와 병원 시설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