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주름진 부모님 피부에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 작성일 : 2015.10.21 13:27:41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456

                                                                                                              


[원문보기]

 

 

[라이프팀] 직장인 박재연(32세, 직장인) 씨는 최근 지방에 계신 어머니를 찾아 뵀다. 어머니와 마주 앉아 보내는 시간이 즐거웠지만 집으로 돌아온 재연 씨의 마음 한 켠에는 불편한 감정이 남아 있었다.

이유는 바로 어머니의 축 처친 볼 살과 깊게 패인 주름 때문.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겪는 현상이지만 과거 동안 외모를 자랑했던 어머니였기에 재연 씨의 충격은 더욱 컸다. 소녀 같이 탄력있는 피부를 자랑했던 어머니의 모습을 되찾아 드리고자 재연 씨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한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최근 부모님을 모시고 병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노화로 인한 주름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같은 경우 푹 꺼진 볼을 채워주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252지방이식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52지방이식은 수술 없이 탄력을 회복하고 V라인을 만드는 수술로 입체적인 윤곽의 변화와 동시에 동안 외모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얼굴에 탄력을 더해 입체감 있고 또렷해 보이는 윤곽 연출을 돕는 리프팅과 더불어 동안 얼굴을 완성하는 지방이식, 보톡스 등이 함께 진행돼 더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성형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지방 이식의 경우 보통 채취된 지방에서 원심분리기를 사용해 손으로 지방을 정제한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지방 세포를 손상시켜 부종 유발 및 생착률을 낮출 수 있으므로 252지방이식처럼 원심분리과정에서 자동으로 오일성분이 제거되는 방법을 사용해 지방을 주입해야 한다.


252지방이식은 기존 지방이식에 고농축 특수 PRP를 3회 주입해 피부재생, 통증완화, 손상조직 재생을 돕는다. 고농축 PRP에는 1마이크로리터당 약 백만 개 이상의 혈소판이 함유돼 생착률이 높고 지속기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다.

지방이식과 리프팅 전 후로 진행되는 화이트닝 주사와 스킨 보톡스는 수술효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 글루타치온 성분이 주를 이루는 미백주사는 활성 산소를 억제해 항산화에 효과적이며 스킨 보톡스는 피부 표면의 굴곡을 제거함과 동시에 사각턱 근교 축소를 도와 동안 외모를 만들어 준다.


오동석 원장은 “252지방이식은 복합적인 시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안티에이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큰 수술 없이 동안으로 거듭나고 싶은 중장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원장은 “뼈에 무리가 없는 비수술 방식이지만 지방이식, 리프팅, 보톡스, 주사시술 등이 복합적으로 이뤄지는 수술인 만큼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