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
상담창 닫기
웨딩드레스를 예쁘게 입기 위한 ‘원 데이 솔루션’
  • 작성일 : 2014.12.16 17:13:39
  • 작성자 : 스타트성형외과
  • 조회수 : 1585

 

[원문보기]


[라이프팀] 35세의 최미란 씨는 1년이라는 짧은 연애 끝에 내년 2월 초로 결혼날짜를 잡았다. 뒤늦게 마음이 맞는 배필을 찾은 것이기에 무척이나 행복한 미란 씨. 30대 후반이 머지않았기에 부모님과 주변의 말없는 걱정이 부담스러웠는데 그런 우려를 모두 씻게 되어 무척이나 시원하다.

마냥 행복할 것만 같은 미란 씨에게도 한 가지 고민이 있다. 20대 후반까지만 해도 날씬한 편이었던 미란 씨는 서른을 넘으며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고 헬스만으로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배가 나오고 허벅지가 굵어졌다. 몸매를 감추어보겠다고 매번 헐렁한 옷만 입고 다니던 미란 씨였지만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는 지금 불어난 몸매는 스트레스 그 자체다.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온 미란 씨가 예쁜 웨딩드레스를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 날씬한 몸매를 원한다면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


날씬한 몸매를 갖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꾸준한 운동이다. 식단조절과 더불어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관리 한다면 나이와 관계 없이 늘 탄력 있고 늘씬한 몸매를 뽐낼 수 있다.

하지만 미란 씨에게 주어진 시간은 불과 한두 달 정도 뿐. 주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기 위해 모임이 잦아지다 보니 식단조절 및 운동은 어렵기만 하다.

# 단기간 내에 완벽한 몸매로 거듭나고 싶다면?


빠른 시간에 체형을 보정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지방흡입이 대표적이다. 지방흡입은 불만족스러운 비율이나 병적으로 비정상적인 비율로 축적된 피부 밑 지방층을 초음파 등의 방법으로 제거하여 원하는 몸매로 만들어주는 것을 말한다.

지방흡입 방법기술은 나날이 진화하고 있다. 최근 등장한 워터젯지방흡입은 시술과 회복시간이 일반 지방흡입에 비해 짧다. 워터젯지방흡입은 물 분사방식으로 이중구조의 케뉼라를 이용해 미세하게 물을 분사함으로써 혈관과 신경을 지방세포로부터 분리시켜주고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다.

워터젯지방흡입 방식을 통해 허리와 복부에서 약 2,000~6,0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으며 허벅지 부위는 무릎 주변에 작은 절개창을 내고 약 1,500~5,000cc 정도의 지방 흡입이 가능하다. 기존 지방흡입에 비해 조직이 분리되는 동안의 수술시간, 혈액손실, 불편함, 회복기간이 현저히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부작용 걱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스타트성형외과 체형교정전문의 강연웅 원장은 “워터젯지방흡입은 가장 진보한 지방흡입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지방흡입보다 수술시간이 훨씬 줄어들어 ‘원데이 슬림 지방흡입’으로도 불리며 혈액손실이 적고 불편함과 회복시간이 줄어들어 환자들의 대부분이 만족하는 수술방법이다”라고 말한다.

강 원장은 또 “원데이지방흡입은 신체의 특정부위에 살이 많은 경우, 짧은 시간 내에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 다른 비만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등에 효과적이다. 보다 만족스러운 지방흡입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한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 w스타뉴스 DB)

이전 다음 글쓰기 목록


스타트MEDIA

비용상담

[자세히 보기]